2021.04.14 (수)

  • 맑음동두천 12.1℃
  • 맑음강릉 13.5℃
  • 맑음서울 10.8℃
  • 맑음대전 11.7℃
  • 맑음대구 12.7℃
  • 구름많음울산 11.3℃
  • 맑음광주 11.7℃
  • 구름조금부산 11.8℃
  • 맑음고창 10.7℃
  • 맑음제주 11.6℃
  • 맑음강화 10.6℃
  • 맑음보은 10.9℃
  • 맑음금산 10.4℃
  • 맑음강진군 11.5℃
  • 구름조금경주시 11.6℃
  • 구름많음거제 11.8℃
기상청 제공





배너
배너









CEO 클로즈업

더보기

배너

푸드+

더보기

레드불, 화이트 에디션 ‘프레쉬 브리즈’ 출시

[FETV=김윤섭 기자] 레드불은 봄을 맞아 화이트 에디션 ‘프레쉬 브리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 날씨에 어울리는 화이트 피치의 상큼함이 더해져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 출시 제품이 아닌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첫 에디션으로, 오리지널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과 용량(250mL), 가격은 그대로 유지됐다. 레드불은 4월 한 달간 전국에 위치한 GS25, 세븐일레븐, CU 등 편의점에서 화이트 에디션 ‘프레쉬 브리즈’ 2캔 구매 시 1캔을 추가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한 달간 상큼한 화이트 피치를 즐길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필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불 화이트 에디션 캔에 그려진 ‘뉴 스탬프’를 이용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레드불 화이트 에디션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신개념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FETV=김윤섭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브루잉 콤부차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커피 및 탄산음료 외에 색다른 마실거리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발효탄산음료다. 이 제품은 녹차, 홍차에 효모와 특허 받은 순식물성 유산균 ‘LB-9’을 첨가하여 발효시킨 제품으로, 14일간의 시간과 정성으로 발효 및 숙성되어 콤부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최적의 조건으로 구현된 프리미엄 녹차, 홍차의 풍미와 발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유기산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기분 전환을 위해 마시기에도 좋다. 410mL 용량에 0Kcal 제품으로 칼로리 걱정없이 운동할 때나 물 대용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콤부차 본연의 맛에 은은한 생강향을 더한 ‘오리지널’과 히비스커스를 넣어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히비스커스’ 2종을 출시했다. 브루잉 콤부차는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한 ‘신세경


음식 인문학

영화제작자 이주익은 만추, 묵공을 제작했다. 어린 시절부터 음식과 요리에 관심이 많아, 취미로 음식에 대한 연구를 했고 음식 전문 서적 수천 권을 보유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변변의 모르는게 죄


칼럼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