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리얼 웨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이 편안함과 실용성으로 데일리룩을 든든하게 지원해 줄 스테디(STEADY) 라인을 발매한다. 우알롱의 스테디 라인은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사용해 오래도록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이번 시즌, 보다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업그레이드됐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무드의 다이나믹 로고 포인트와 여름 시즌을 위한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와이드 팬츠와 쇼츠는 물론 셔츠와 슬림 후드 티셔츠, 새롭게 선보이는 다섯 가지 컬러의 나일론 볼캡도 만날 수 있다. 어깨선을 드롭시킨 볼륨 핏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다이나믹 벌룬 오버 후드 티셔츠’는 내구성이 뛰어난 국산 원단에 덴타와 덤블 가공을 더해 세탁 시 옷의 변형이 없어 오래도록 착용하기 좋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슬림 소프트 후드 티셔츠’는 어깨에서 가슴을 따라 내려오는 절개선이 몸을 슬림 하게 잡아주며 모달 원단과 크롭 된 기장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소프트한 텍스쳐를 자랑하는 면과 폴리 혼방의 ‘시그니처 릴렉스 하프 팬츠’와 밑단으로 갈수록 통이 좁아지는 커브드 실루엣
[FETV=장명희 기자] 비엣젯 항공이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 Ratings) 5년 연속 '2023년 최고의 저가항공사'로 선정, ‘2023년 저비용 항공사 기내 호스피탈리티’ 우수상을 수상했다. 두 개의 국제 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공사 안전 및 제품 평가 웹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 Ratings)에서 선정했다.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s Ratings)의 ‘항공사 우수상’은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선정하기 위해 2013년부터 개최되었다. 올해의 상은 수십 년간 항공 업계에 경험이 있는 5명의 편집자가 심사를 했다. 주요 심사 기준은 안정 및 정부 감사를 종합한 선착량, 승객 리뷰, 수익성, 투자 등급, 제품 제공을 종합한 점수를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비엣젯 항공 외 2023 세계 최고 항공사 목록에는 에어 뉴질랜드, 카타르 항공, 에티아드 항공, 싱가포르 항공 등도 포함돼 있다. 또한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s Ratings)는 비엣젯 항공을 7성급 수준으로 평가했다. 더불어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저가항공사 10위에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비엣젯 항공은 2022년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s Ratings)에
[FETV=장명희 기자] 자연 속 힐링과 즐거움을 테마로 하는 ‘팜트리 골프(대표 김선희)’가 경쾌하고 컬러풀한 색상 및 시원한 패턴의 골프용품을 공개, 골퍼들 공략에 나섰다. 팜트리 골프의 제품은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틀에 박혀 있는 다른 제품과 달리, 일상 및 휴식의 순간에도 함께 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아이비리그 드라이버커버와 퍼터커버 시리즈는 아이비리그의 스포티함을 팜트리만의 컬러로 해석했다. 특히 싱그러움과 활력을 주고 필드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열정 및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가 눈길을 끄며, 팜트리만의 20년 장인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볼륨 자수로 마무리해 디자인적인 정교함과 완성도도 높였다. 또한 팜트리 골프의 시그니쳐 캐릭터인 팜조이, 데이지 플라워 및 팜트리 레터링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는 그린 위는 물론 휴양을 즐기거나 데일리 골프 연습 시에도 착용하기 편한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팜트리 골프 관계자는 “팜트리 골프는 틀에 박혀 있는 듯한 뻔한 골프 라이프에 다소 식상함과 지겨움을 느낌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골프 아이템을 제공하고, 다른 골프라이프를 즐길 수…
[FETV=장명희 기자] 천연발효 원액으로 만든 통증, 힐링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바로통(Baro-Tong)이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에서 주최한 자선 바자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 자선 바자회는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HDC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가든에서 진행된 바 있다. 미스코리아 김성령 이혜원 서현진 이지선 박가원 이승현 유시은 김고은 등이 참석했던 지난 바자회에서는 미스코리아와 셀럽 소장품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패션·뷰티·아동·반려동물 등과 관련된 6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이 판매되었으며 발생한 수익의 전액은 용산구의 사회배려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되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바자회가 열렸던 3일간 용산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밀집되어 있는 중앙공원을 무료 대관해 바자회를 지원했다. 바로통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에 참여하여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브랜드의 좋은 뜻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값진 시간이었다.”며 “사회배려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고자 앞으로도 사회 공헌에 기여할 수 있는 바로통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통은 얼굴을 제외한 모든 피부에
[FETV=장명희 기자] 더매너스(THE MANNERS)가 론칭한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룬’의 ‘소프트모달 거즈손수건’이 출시 1년도 채 안돼 누적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베베룬 거즈손수건은 친환경 너도밤나무 섬유 100%로 제작해 부드러운 촉감, 높은 흡수력, 그리고 섬유 먼지를 최소화해 먼지 발생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세탁 후 건조기를 사용하여도 변형과 주름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높은 내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더매너스 관계자는 “치솟는 물가에도 베베룬 손수건은 친환경 고급 원재료의 사용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노력들이 소비자들에게도 전해져 별도의 마케팅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맘카페, SNS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더매너스는 오는 7월 ‘베베룬’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FETV=장명희 기자]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는 글로벌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지난 27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오프닝 파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뮤즈 설인아를 비롯해 수많은 셀럽들과 인플루언서 그리고 국내외 VIP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르헨제이 성수’ 오픈 소식에 국내외의 수많은 팬들이 거리에 몰리는 해프닝을 겪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마르헨제이 성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반영하여 1층부터 3층까지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그리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COEXIST(공존하다)’를 재해석한 ‘A journey toward coexistence(공존을 향한 여정)’ 스토리를 컨셉으로 스토어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서비스 전반에 녹여냈다. 1층(MARHEN.X)은 자연과 동물들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에덴동산’을 예술적인 디자인의 대형 오브제와 미디어 아트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전시 형태로 표현했으며 영상과 오브제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음료와 디저트 하나 하나에도 브랜드의 감성과 가치, 스토리를 담아내어…
[FETV=장명희 기자]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위한 플립플랍 컬렉션 ‘les filp-flops’을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립플랍 컬렉션은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아이코닉 아트워크를 휴양지의 핫한 무드와 함께 유쾌하고 컬러풀하게 풀어냈으며 가볍고 유연한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를 대표하는 플라워마르디를 비롯해 23SS 시즌에 첫선을 보인 오렌지 그래픽과 한여름 햇살처럼 명랑한 썬플라워와 알로하, 팝한 분위기의 스타라이트와 하트 그래픽 등 총 20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일부 제품의 경우 남성 고객들을 위한 사이즈도 추가해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며 커플과 함께 착용해도 좋다. 또한, 착화 시 발등에 닿는 밴드 부분은 연질 PVC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나 높은 온도에서도 모양의 변형이 없어 오래 두고 착용할 수 있다. 아웃솔은 탄성이 뛰어난 EVA 소재로 부드러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다. 지면에 닿는 바닥면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꽃과 로고를 음각으로 처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 Series, CEO 에릭샴 라바니)’가 디아블로 4 한정판 게이밍 기어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Kontrol Freek®)’, 디아블로 게임 시리즈 개발사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게이밍 기어를 오는 8일 한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스틸시리즈는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디아블로 4 한정판에 대한 예약판매를 진행하는데, 해당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대상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우스, 마우스와 패드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한정 추첨을 진행해 7월 초 정발 예정인 한정판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4 에디션 (1명)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디아블로 4 아티산 키캡 (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FETV=장명희 기자] 샤넬이 블루 드 샤넬 향수의 신규 앰배서더로 티모시 샬라메를 발탁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017년 루카 구아다니노(Luca Guadagnino) 감독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에서 놀라운 연기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바 있으며,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의 ‘인터스텔라(Interstellar)’, 드니 빌뇌브(Denis Villeneuve)의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듄(Dune)’ 등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연기로 눈부신 커리어를 쌓아오고 있다. 이번 블루 드 샤넬 캠페인은 티모시 샬라메와 샤넬이 함께 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패션과 뷰티 부문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블루 드 샤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티모시 샬라메는 블루 드 샤넬의 새로운 챕터를 통해 평범한 삶의 규칙에 자신을 가두지 않고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남성의 선구적이며 엣지 있는 정신을 구현한다. 또한 기존 남성 향수에 대한 개념을 뛰어넘는 이번 캠페인은 티모시 샬라메와 샤넬 하우스에 이정표가 되는 동시에, 모던한 아이콘으로서 그와 블루 드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6월을 맞이해 피부 면역 강화를 위한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은 ‘프랑스 에릭슨 바이올로지 디펜스’ 코스메틱을 이용해 관리가 진행되며 모든 피부에 적용이 가능하다. 단 피토 호르몬을 보충해 주는 프로그램 특성상 임산부는 추천에서 제외된다. 6월 한 달 동안 선보이는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은 1회 특가로 피부관리 체험이 가능하며 더 트리니티 스파를 처음 방문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티켓 등록 시 당일 체험은 무료 제공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스킨 리페어’ 10회 이상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 원 상당의 ‘매끈 하체 관리’ 10회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은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며 땀 배출량이 많아 바이러스 번식이 쉬운 계절이라 특히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라며 “이번 스킨 리페어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열감이 높아지는 7,8월 전 미리 손상을 방지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에 유익한 미생물 발생을 촉진시켜 피부 스스로 외부의 손상 요인을 방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