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손해보험사회공헌협의회는 8일 경기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과 경기도 기후안전망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손보사회공헌협의회는 기후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냉·난방기 설치 등 지원 사업에 오는 2027년까지 3년간 총 1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도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참석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운데)와 이병래 손해보험협회 회장 겸 손보사회공헌협의회 의장(왼쪽), 김혜애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손해보험협회]
[FETV=장명희 기자] 선도적인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이 쿠팡 ‘와우빅세일’을 통해 인기 빔프로젝터를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기간은 오는 7월 14일(월) 오전 7시까지 진행된다. 뷰소닉은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20개 한정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적용 제품은 ▲ LX60HD 구글 TV 내장 FHD 빔프로젝터 (홈앤빔), ▲VX250-4K UHD 게이밍 빔프로젝터, ▲X100-4K+ UHD LED 빔프로젝터, ▲LX700-4K UHD 게이밍 빔프로젝터 총 4종이다. 제품별로 LX60HD는 약 36% 할인, VX250-4K는 약 29% 할인, X100-4K+는 약 49% 할인, 그리고 LX700-4K는 약 35% 할인된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쿠팡 와우빅세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LX60HD 구매 후 제품 사진 3장 이상과 글자 수 200자 이상의 텍스트 후기를 작성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연화미디어’로 사용후기 이벤트에 신청하면
[FETV=장명희 기자]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분야에서 실질적인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 브랜드 ‘에필리프(epilief)’가 공식 런칭됐다. 원료 단계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검증·관리하며, ‘진짜 효능’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에필리프는 기능성 원료의 안전성과 작용 기전, 지표 성분까지 면밀히 검토해 개발한 제품만을 선보인다. 천연물 기반 원료를 직접 선별하고, 이를 제품화하는 전 과정에서 품질 관리를 일관되게 수행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성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랑스 특허 붓기 감소 원료 ‘엘림리얼(ElimReal)’이 함유된 ‘에필리프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이 있다. 스페인산 천연 원료인 엘림리얼은 나트륨 배출을 통해 체내 수분 순환을 원활하게 돕고, 지중해 식단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메가 3·6·9와 결합해 혈관 건강과 LDL(나쁜 콜레스테롤) 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당 성분도 자연 유래로 매일 섭취해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에필리프 미오이노시톨 콜라겐’은 300달톤(Da) 미만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미오이노시톨 2,000mg을 함유
[FETV=장명희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응웬 탄 손(Nguyen Thanh Son)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전임자인 딘 비엣 푸엉(Dinh Viet Phuong)의 후임으로 향후 비엣젯항공의 새로운 성장 단계와 혁신을 이끌 예정이다. 응웬 탄 손 대표이사는 비엣젯항공 창립 멤버로, 항공사의 혁신적인 비즈니스와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베트남 항공 산업의 성장에도 크게 기여해왔다. 이번 선임을 통해 비엣젯항공은 노선망은 물론, 항공기 기단 확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은 비엣젯항공의 핵심 해외 시장 중 하나로, 항공사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비엣젯항공은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항공사 중 최다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에서 출발해 하노이, 호찌민시,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총 12개의 직항편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시간대에 운항되는 편리한 스케줄과 합리적인 운임을 통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응웬 탄 손 대표이사는 항공경제학 학사와
[FETV=김선호 기자]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가 올가을 열린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만큼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한국 산리오 런은 9월 20일 1만5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장소는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이 7월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
[FETV=김선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엘에스’ 팝업스토어를 이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엘엘에스’는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제안하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 조합과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2030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컬러 멀티탭을 비롯해 USB-C 확장 소켓, 로프 스트랩 케이블, 감성 조명 ‘캠퍼 그린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위트 있는 디테일과 생동감 있는 색감이 돋보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오브제형 컬러 멀티탭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대표 상품으로 가격은 7만~9만 원대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엘엘에스는 실용성과 감각을 모두 갖춘 디자인 소품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3박 전용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문의가 급증하는 등 연박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망고빙수의 원조격인 ‘애플망고빙수’,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 투숙 중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30만원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새롭게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FETV=김선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시행에 맞춰 고효율 가전 소비 진작에 나선다. 7월 한달간 냉장고, 세탁건조기, 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국민 대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등 11개 품목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1인당 30만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환급 대상은 사업 시행일부터 구매한 제품이며 환급 신청은 8월 중 오픈 예정인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400여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효율 가전제품 보급 활성화를 위한 정부 사업에 발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냉장고, 세탁건조기, 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와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행사상품 동시구매 시 100
[FETV=김선호 기자] 일본 돈키호테가 한국에 처음 상륙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돈키호테와 손잡고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GS25는 국내 최초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열며 돈키호테와 장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매장 내 GS25 전용매대를 설치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것이다. GS25는 더현대서울에 일본 현지 돈키호테 매장과 한국의 밤거리 문화를 접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를 구현했다.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키호테 PB ‘JONETZ’ 상품 50여종, GS25 x 돈키호테 팝업 한정 상품, GS25 PB ‘유어스’ 상품 10종, ’무무씨’ 굿즈 2종을 한 자리에 모았다. 먼저 GS25는 ‘돈키호테 필수 쇼핑템’으로 불리는 PB ‘JONETZ’의 계란덮밥 양념장, 원통형 감자칩, 계란에 뿌리는 간장, 굵은 유자후추 등 식품 30여종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돈키호테 캐릭터 ‘돈펭’의 인형, 파우치, 숄더백,
[FETV=김선호 기자] 몽골에 진출해 있는 CU가 이달 현지 소매 유통 업계 최초로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 대규모 물류센터를 확장 건립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물류센터는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동부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500평 규모의 기존 시설에 추가로 1000평 규모의 증축과 함께 디지털 피킹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이를 통해 몽골 CU는 총 700점의 물동량을 소화할 수 있는 물류 처리 능력을 확보해 전국 단위의 안정적인 공급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기존엔 울란바토르를 중심으로 배송이 이루어진 반면 이번 증축을 통해 여러 도시들을 연결시켜 CU가 몽골 전역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기반 시설로서 향후 몽골 1000호점 시대를 여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해당 물류센터는 이미 지난 2023년에 한국의 물류센터와 동일하게 스마트 창고 관리 시스템, 소분 분류 피킹 시스템, 디지털 분류 시스템 등의 최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점포에도 AI 기반의 자동 발주 시스템을 도입해 상품 운영의 효율성과 정교함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이를 통해 전반적인 수요 예측과 재고 관리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처럼 CU는 몽골 내 점포 수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