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빙그레는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이렇게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밀크티맛단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밀크티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단지우유의 변신은 계속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맘키친] 친숙한 식재료 콩나물과 어묵으로 매콤한 찜을 했습니다. 다른반찬 필요없이 밥한그릇 뚝딱!! 양념장은 맛보며 조절하세요. - 재료: 콩나물 300g, 어묵 4장, 쪽파 한줌, 양파 반개 - 양념: 집고추장 한큰술반, 고추가루 2큰술, 설탕 2큰술, 맛술 2큰술, 굴소스 1큰술, 참기름, 깨
[FETV=김윤섭 기자] 오뚜기는 달걀 하나로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는 달걀 1개만 준비하여 제품 용기 안에 넣어 섞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따뜻하고 폭신한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밀가루 없이 국산 쌀가루만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달콤한 3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초코, 치즈, 스윗바나나 맛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컵케이크를 전자레인지 1분 20초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달걀 하나만 넣으면 맛있는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달콤한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FETV=김윤섭 기자] 대상 청정원은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eat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 ‘바로eat 안주야(夜) 매콤 소막창떡심’으로 2021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소를 주 재료로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별다른 조리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안주 전문가의 노하우로 엄선된 식재료와 ‘매콤’, ‘달콤’, ‘고소’한 비법 양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는 부드럽고 쫀득한 스지와 표고버섯을 주재료로 하며, 달콤 짭짤한 간장도가니양념을 조화롭게 첨가해 먹을수록 당기는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안주야(夜) 매콤 소막창떡심’은 식감이 살아있는 소막창과 꽃등심의 별미부위인 쫄깃한 떡심을 안주야의 매콤한 비법 양념에 버무려 풍미를 더했다. 특별한 조리나 가열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포장 상태로 실온에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즐기기에 용이하다. 실제로
[FETV=김윤섭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맛의 아보카도 무스를 더한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 토핑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여 피자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투움바 치즈 파스타’도 출시한다. ‘투움바 치즈 파스타’는 깊고 진한 치즈의 맛과 페투치니 면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이다.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5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 9900원이며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치즈그라탕 엣지 중 선택 가능하다. 치즈그라탕 엣지는 라지 사이즈는 천원, 미디엄은 600원을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 행사 이용
[FETV=김윤섭 기자] 빙그레는 오직 2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플레 Only2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요플레 Only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Only2 또한 클린라벨 컨셉 발효유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친환경 트렌트에 맞춰 요플레 Only2와 Only3에 친환경 클린패키지를 적용했다.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병, 라벨, 뚜껑을 모두 같은 재질로 제작하여, 한국환경공단의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결과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Only2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