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0일 부산 신명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직업 체험 및 경제 활동 경험을 함께하며 2025년 상반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르고 봉사단의 상반기 마지막 활동은 부산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진행됐다. 이번 활동은 특수학급 학생들이 직업 체험과 경제활동 경험을 통해 각 직업의 역할과 의미를 배우고 사회적 경험을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바르고 봉사단’은 학생들과 짝을 이뤄 체험 활동, 식사 등 전 과정에 동행했다. 활동 내내 학생들은 호기심과 웃음으로 현장을 채웠고 봉사단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체험을 안내하며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바르고 봉사단원은 “아이들과 보낸 짧은 반나절의 활동이 단순히 봉사활동을 넘어 그 이상의 소중한 감정과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이번 활동이 아이들의 성장과 꿈 키우기에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살면서 꺼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활동으로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객을 위한 "해외골프투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시원한 기후로 인기가 높은 일본 홋카이도를 비롯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중국,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한 필리핀,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마련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모두시그니처, 세계 100대 골프, 파크골프, 지방 출발 등 총 1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쾌적한 여름 골프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다색골프] 도마코마이 54홀 홋카이도 4일'을 추천한다. 홋카이도의 여름 7~8월 평균 기온은 17~27도에 불과할 만큼 시원한 날씨가 매력이며 푸른 초원과 보랏빛 라벤더의 조화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경관 속에서 힐링과 라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 에미나72 골프클럽’은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웅대한 자연경관과 전략적인 코스 설계가 특징이고 이스트, 웨스트, 사우스, 아이리스 등 네 개의 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실력에 따라 다양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FETV=김선호 기자] 스타벅스가 올해도 뜨거운 여름 e-프리퀀시의 인기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 등 총
[FETV=김선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은 국내 EDM 대중화에 기여한 선두주자로 작년에는 2일 간 9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했다. 올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DJ 애니마가 내한해 음악과 비주얼 아트를 결합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월디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2개 층으로 구성된 부스는 시음존, 이벤트존, 라운지로 구성됐으며 월디페 관람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시음존에서는 올해 선보인 신제품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핫식스 더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등을 포함해 핫식스 더킹 5종과 핫식스 더프로 2종을 시음할 수 있다. 핫식스 브랜드 체험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에어볼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에어팟 맥스, 핫식스 모델 추성훈의 패션브랜드 ‘SUNG1975’ 의류, 칠성몰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3년 연속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참여해 핫
[FETV=김선호 기자]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상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인기 과일인 애플망고의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인생크림빵’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에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생크림빵은 풍성한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빵 시리즈로 특정 제품을 반으로 잘라 인증하는 ‘반갈샷’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유생크림과 단팥이 조화로운 ‘인생크림빵 단팥’, 진한 우유 풍미가 일품인 ‘인생크림빵 우유’, 소보루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인생크림빵 소보루’가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인생크림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뉴트로’ 콘셉트의 ‘2025 씨메르 트로피컬 풀파티 위드 크로마’를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주목해 이번 풀파티를 뉴트로 콘셉트로 기획했다. ‘씨메르’ 1층 야외 수영장 전체를 뉴트로 분위기로 꾸미고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으로 가득 채운다. KICO, ROXY, VOYNICH J 등 파라다이스시티 내 클럽 ‘크로마’ 소속 DJ와 전문 운영 인력도 대거 합류해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만난다. 풀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회차마다 다른 테마로 매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6월 28일과 7월 5일에는 형형색색의 네온 조명과 함께 에어로빅, 디제잉 무대를 선보인다. 7월 12일에는 아프리카와 동남아 테마의 공연을 펼치고 7월 19일에는 관객 참여형 댄스 퍼포먼스로 구성된 비키니 페스타를 여는 등 색다른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티켓은 오는 16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풀파티 1인 입장 외에 ‘크로마’ 애프터파티 1인 입장, 웰컴 드링크 1잔 혜택이 포함된다. 파라
[FETV=김선호 기자] 쿠팡이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 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숙소로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와 ‘팔레드시즈’, 경북 경주의 ‘코오롱호텔’, 강원 속초의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목포 ‘오션호텔’, 전주 ‘호텔토랑’, 제주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 각지의 대표 호텔들이 대거 참여한다. 추가 혜택도 있다.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6월 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강릉의 ‘SL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을 마련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최대 30% 할인 및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
[FETV=김선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뉴욕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 ‘BBQ in NEW YORK’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네 번째 챕터로 BBQ의 글로벌 대표 매장인 뉴욕 맨해튼 32번가 K-타운점의 미식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 옮긴 프로젝트다. 뉴욕 현지 BBQ 매장에서 사랑받는 메뉴를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으로 한국인의 취향과 시즌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했다.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치즈케이크, K-타운 치킨버거 등이 대표 메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속 오드리 헵번의 감성을 디저트 구성으로 구현해 루이보스 티 또는 커피와 함께 뉴욕 감성을 즐길 수 있다. BBQ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잭 다니엘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세계적인 K-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BBQ와 150년 전통의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해온 글로벌 대표 브랜드다. 두 브랜드는 ‘잭콕’, ‘잭 애플 피즈’, ‘잭 허니 토닉’ 등
[FETV=김선호 기자]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포시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콘텐츠인 ‘여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해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 4월 싱어송라이터 ‘정예원’과 협업한 봄편을 시작으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이번 여름편은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와 함께한다. 2021년 싱글 ‘느린마음’으로 데뷔한 ‘이지카이트’는 R&B와 어울리는 매력적인 중저음과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재까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을 선보이며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자카이트’는 이번 ‘포시즌 프로젝트’를 통해 여름을 대표하는 노래인 ‘여름안에서’ 커버곡과 자작곡 ‘Diver’를 선보인다. 지난 5일 선공개된 ‘Diver’는 잔잔하면서도 청량한 색채의 음악으로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듀스의 원곡을 ‘이자카이트’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여름
[FETV=김선호 기자] 버드와이저가 오는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맥주 브랜드 단독으로 후원한다.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한 월디페는 전 세계 정상급 디제이 및 프로듀서들의 화려한 라인업과 압도적인 무대 연출로 매년 수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이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자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투모로우랜드’를 비롯한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뮤직 캠페인을 전개해온 버드와이저는 이번 후원을 통해 2030 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음악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버드와이저는 메인 무대인 ‘월드 스테이지’와 서브 무대 ‘드림 스테이지’ 인근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비롯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알루미늄 병 타입의 ‘알루보틀’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버드와이저 생맥주 4잔 구매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스에서 맥주를 구매한 방문객에게는 버드와이저 로고와 보타이, 음표, 마이크 등 음악적 요소를 일러스트로 담아낸 야광 스티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