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NS홈쇼핑이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여름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복이 왔썸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복이 왔썸머' 이벤트는 여름철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황금 닭’ 경품 추첨을 비롯해 매일 참여 가능한 100% 적립금 지급, 모바일 3천원 적립금, 5%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25g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 닭’ 경품이 증정된다. ID당 하루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당일 내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원 즉시 지급된다. 모바일에서 TV방송 상품 또는 NS Shop+ 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3천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ID당 하루 1회 가능하며 적립금은 응모 후 3일 뒤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일간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5% 할인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ID당
[FETV=김선호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25년 하반기 전략 제품으로 레트로 러닝화 ‘204L’을 공개하고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아티스트 로살리아와 함께한 첫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살리아는 전통 플라멩코를 현대 음악과 감각적으로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인 대표 아티스트다. 강렬한 스타일링과 예술적 감각을 겸비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셀럽들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뉴발란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를 잇는 브랜드 비전을 강화하고 로살리아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204L은 뉴발란스가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라인업을 확장하며 선보이는 핵심 모델이다. 슬림하고 날렵한 로우컷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올오버 스웨이드 소재, 그리고 2000년대 스타일의 디테일을 결합해 복고적 무드와 현대적 감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착화감을 제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뉴발란스는 204L 론칭과 함께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패션 아이콘인 로살리아와 함께한
[FETV=김선호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지난 10일 인천 부평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미얀마 정착 아동 대상 한글 교실 봉사활동과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사회에 정착한 미얀마 가족에게 정서적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현장에는 미얀마 아동 15명을 비롯해 학부모, 한글 강사, 적십자 봉사원, RCY 인천본부 직원 등 총 35명이 참여했다. 대학RCY는 한글 교실 수업을 마친 아이들에게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수업 종료 후 다문화 가족과 그들의 한국 사회 정착을 위해 노력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 교촌치킨을 먹으며 식사 시간을 보냈다. 교촌치킨은 이번 활동을 위해 교촌후라이드 치킨을 지원했다. ‘촌스러버 프로젝트’는 교촌이 치킨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1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는 전국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3400여명이 참여해 오는 11월까지 전국 각지의 다양한 현장에서 교촌치킨과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11일 중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인 ‘바다의 시작’ 플로킹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랑풍선 공채 15기 인턴을 포함한 임직원 총 28명이 함께한 이번 활동은 사회 공헌 활동 및 공채 교육의 일환으로 하수구에 친환경 분필로 그림을 그려 쓰레기 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바다의 시작' 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부터 출발해 충무로역 인근 거리까지 약 1km의 거리를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킹' 봉사활동도 함께 했으며 무단 투기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작업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노랑풍선 임직원은 “그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하수구와 거리의 쓰레기를 다시 보게 되면서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할 수 있었다”며 “작은 실천이 모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것을 체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플로킹 캠페인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지역 사회와 긍정적인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ESG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더 나은 미래를
[FETV=김선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고용노동부로부터 모범적인 노사문화 실천의 공적을 인정받아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1996년부터 매년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올해는 우수기업 40개사가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51년 노사 무분규 사업장으로서 노사가 함께 협력해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도 노사협력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도입으로 노사 간 위기 극복의 기반을 구축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ZBB 프로젝트, CEO의 노조간부 경영설명회 및 IR자료 공유 등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소통, 대의원교육, 노사합동 워크숍 및 노사합동 안전점검 실시를 통한 노사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위드’ 운영으로 장애인 고용을 창출하고 고령자 기준고용율을 준수하고 있으며 법적 기준 이상의 모성보호 휴직제도를 운영하는 등 근로자 복지를 증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칠성음료는 노사의 꾸
[FETV=김선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경기도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육군 7군단 소속 전역 대상 장병 26명을 대상으로 치킨캠프를 진행하고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BBQ 산하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 치킨대학에서 운영하는 치킨캠프는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넓히고 외식 산업 현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20년간 진행된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참여한 장병들은 육군 7군단 소속의 전역을 앞둔 상·병장 26명으로 프랜차이즈산업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 등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치킨캠프에서는 역사관 방문 등 치킨대학 시설 투어를 시작으로 제너시스BBQ 그룹 소개과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현장 체험 시간을 가졌다. BBQ 관계자는 “전역 이후 취업과 창업 등에 관심이 있는 병사들이 이론 교육과 실습 과정 속에서 다양한 질의를 해주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줘서 고마웠다”며 “오늘의 경험이 앞으로 있을 장병들의 전역 이후 진로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FETV=김선호 기자] SPC그룹이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계열사 사업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근로자 안전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의 생산 현장에는 착용감과 냉방 지속력을 높인 ‘경량형 냉풍조끼’를 지급했다. 조끼에 소형 선풍기가 달려 있는 보냉장구로 얼음팩 등을 사용하는 일반 냉조끼에 비해 가볍고 축축함이 없어 현장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SPC삼립•샤니•SPL은 오븐 등 고온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에어컨이 설치된 ‘쿨링 룸’을 총 21개 운영한다. 시원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계열사 별로 현장 환경에 맞춰 쿨토시•넥쿨러•허리형 선풍기 등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한 개인 장비를 지급하고 있으며 현장 관리자들이 이온 음료가 담긴 배낭을 메고 현장을 돌며 직원들의 수분 보충을 돕고 건강도 체크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전해질 보충에 도움이 되는 식염 포도당을 수시로 제공하며 삼계탕∙팥빙수∙아이스크림 등 여름 특식을 제공해 영양 보충과 함께 활력 충전도 돕고 있다. 현장 보건관리자 순회 점검, 온열질환 고위험군 대상 상담 등의 예방 활동도 병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FETV=김선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여름 보양식 360여 품목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원기 회복 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삼복 더위의 시작 초복을 앞두고 알뜰하지만 든든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복날 식재료부터 보양 간편식, 여름 맛집 레스토랑 간편식 등을 샛별배송으로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보양식에 빠질 수 없는 닭 요리를 준비한다면 ‘닭의 모든 것’ 카테고리를 추천한다. 컬리온리 백숙용 반마리와 자연실록 무항생제 삼계용 두 마리 통닭, 컬리스 동물복지 닭 볶음탕용 등 삼계탕과 복날 식재료, 간편식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줄서는 여름 맛집 간편식도 손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삼계탕과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경복궁 BLACK 사골 도가니탕, 어보그로서리 기장 연화리 가마솥 전복죽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거대곰탕 곰탕과 신선설농탕 고기 설렁탕, 사미헌 꼬리곰탕 등도 눈여겨볼 만하다. 컬리가 엄선한 이색 보양식과 식재료도 있다. 툭툭누들타이 랭쎕과 폰타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 콜린스다이닝 전복솥밥 키트, 올쿡 버섯 들깨탕,
[FETV=김선호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이행하며 신뢰 기반의 보안 경영을 본격화했다. 에이피알은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완료하며 보안 경영 체제를 본격적으로 갖췄다고 14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기업이 수립한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제시한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하는 제도로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사이트 등 기업의 온라인 서비스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보안 관리 역량을 갖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를 통해 고객 정보보호는 물론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으로서의 정보보호 체계를 한층 강화했다. ISMS 인증 취득과 함께 이행한 정보보호 공시는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및 활동 현황 등을 KISA가 운영하는 공시 종합 포털에 공개하는 제도다. 지난 2015년 처음 도입돼 기업의 자율적인 공시로 이뤄져 왔으나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지원하고 기업의 정보보호 책임성을 높이기 위해 2022년부터 일부 기업에 한해 의무 공시로 전환됐다. 성실한 공시 이행은 최근 더욱 부각 중인 개인 정보보호의 중요성과 함께 기업경영의
[FETV=김선호 기자]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 달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랍더비트’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면세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천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천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5천만원부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총 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 고객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계좌를 연결하면 신라면세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원과 함께 빗썸 지원금 5만원을 포함하여 총 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드랍더비트’ 프로모션은 이 달 14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