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스위스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가 2025년 9월 10일부터 9월 26일까지 상하이 장위안에서 ‘Dream Shaper’ 전시를 개최한다. 약 200년에 걸친 유산과 혁신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를 통해 워치에 대한 여성들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살펴볼 수 있다. 이 특별한 전시의 개막을 맞이해,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김우빈, 장쯔이, 잭슨 이, 메종의 프렌즈인 왕순(Wang Shun)을 포함하여 진혜림(Kelly Chen), 후패잠(Patty Hou), 리친(Li Qin), 황샹리(Huang Xiangli)와 같은 유명인사들이 프라이빗 오프닝 행사를 빛냈다. 관객들은 ‘전통의 시대 - 장식 워치’, ‘자유의 시대 - 미니어처 워치’, ‘해방의 시대 - 디자인 워치’, ‘리더십의 시대 - 컴플리케이션 워치’로 구성된 네 가지 주요 테마를 통해 ‘Dream Shaper’의 이야기를 탐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랑데부 컬렉션의 신제품과 리베르소 시크릿 네크리스를 포함하여 예거 르쿨트르의 여성 컬렉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또한,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쉬베이훙(Xu Beihong) 시리즈와 리베르소 트리뷰트
[FETV=장명희 기자] 여성 패션 브랜드 ‘유라고(URAGO)’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유라고는 이번 10주년을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점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추구하는 유라고는 편안한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옷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다.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은 어떤 상황과 어떤 장소에서도 잘 어울리며, 소재와 디테일, 제작 과정에서도 뛰어난 퀄리티를 추구하는 것은 기본이다. 2025년, 론칭 10주년을 맞은 유라고는 올해를 새로운 출발선으로 삼고 더 높은 도약을 위해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연 매출 200억 원 달성 목표도 순항 중이다. 자사몰은 물론 29CM, 무신사 등 주요 플랫폼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매월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확장해가고 있다. 유라고는 10주년을 기념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할인 행사와 함께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년간의 여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를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에피스(epiece)가 피부 속 보습과 장 건강,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돕는 신제품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E를 한 포에 담아 피부 속 깊은 수분 충전부터 장내 환경 개선까지 균형 잡힌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에피스는 기존 개발 제품 대비 히알루론산 함량을 1.5배 강화(180mg)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보호하고 속 수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히알루론산은 자체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과 결합하는 보습인자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또한, 17종 다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특허를 보유한 MED-01 여성 질 유래 유산균을 더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이 유산균은 일반 유산균 대비 장내 정착력과 생존율이 우수하며, 피부 트러블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E가 함유돼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강화한다.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는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FETV=장명희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NS프로틴이 신제품 ‘NS 웨이프로틴 2kg’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초코맛과 쿠키앤크림맛 두 가지로 선보이며, 고단백 제품군을 찾는 운동인과 일반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NS 웨이프로틴은 단순한 단백질 보충제가 아니다. 19곡 탄수화물, 동물성+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지방으로 구성된 3대 영양소 설계를 기반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동시에, 보다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동물성+식물성 단백질을 혼합하여 단백질의 품질을 높였으며, 체내 흡수를 극대화했다. 무엇보다도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맛과 쿠키앤크림맛은 거부감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식사 대용 또는 운동 후 섭취에 적합하며, 물이나 우유 등에 간편하게 섞어 마실 수 있다. NS프로틴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뿐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는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NS 웨이프로틴이 일상 속 건강 루틴의 새로운 기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NS 웨이프로틴 초코
[FETV=장명희 기자] pH 6.5 약산성 영구염모제를 개발하며 글로벌 미용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HJ6.5가 강남 청담동에 청담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 이번 청담 1호점은 50년 동안 미용 외길을 걸어온 챨리정 원장이 수개월 간의 제품 시술 검증 끝에 HJ6.5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적으로 신뢰하며 자신의 살롱을 HJ6.5 청담 1호점으로 선언한 데서 출발했다. 챨리정 원장은 국내외 수많은 고객과 함께한 긴 경력 속에서 다양한 제품을 경험했으나,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염색과 동시에 복구를 가능하게 하는 HJ6.5의 약산성 솔루션에 깊은 확신을 갖게 되었다. 그는 직접 수개월 동안 고객들에게 시술을 진행하며 발색력, 모발 회복력, 두피 안전성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한 뒤, 청담 살롱을 HJ6.5의 상징적인 거점으로 전환하기로 결단했다. 청담 1호점의 탄생은 단순히 한 살롱의 변화에 그치지 않는다. 강남·청담 일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미용 트렌드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낼 것이며, 전국적으로도 HJ6.5 제품을 사용하는 살롱이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소비자들에게는 더 건강하고 안전한 시술을, 미용인들에게는 새로운 비즈니
[FETV=장명희 기자] ㈜플로이프가 글로벌 제조사와 협력해 생활 위생 관리 제품 ‘퀵가드’를 선보인다. 퀵가드는 해외에서 엄격한 안전성 시험과 품질 검증을 거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시험 성적서와 인증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를 확보했다. 특히 제조사가 보유한 ISO 13485 품질경영 시스템과 FDA CFG(수출용 증명서) 발급은 퀵가드의 안전성과 기술적 완성도를 뒷받침한다. 또한 SGS 유해물질 검사, 세포독성 및 피부적합성 시험을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퀵가드는 단 3초 만에 투명한 방수막을 형성하는 편의성과, 1인 1개 사용을 권장하는 위생 습관을 제안하며 온가족이 함께 쓰는 생활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플로이프는 “초기에는 제품을 널리 알리고 문화로 자리잡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제조사의 기술력과 자사의 유통·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국내 시장에 새로운 생활 위생 카테고리를 열겠다”고 밝혔다.
[FETV=장명희 기자] ㈜에스엘에프앤비 산하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부대찌개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달 2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 23주년을 맞았다. 킹콩부대찌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본사만의 성과가 아니라, 전국 가맹점주님의 노력, 소비자분들의 사랑, 파트너사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16년째 부대찌개 브랜드 대표주자로 자리할 수 있었던 힘은 바로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는 단순한 외형 성장보다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 지역사회 나눔 활동,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발판을 넓히며, 한국의 부대찌개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메뉴 혁신에도 적극적이다. 최근 출시한 ‘백미부대찌개’는 깊고 진한 돈코츠 육수와 다채로운 재료의 조화로 풍미를 살렸고, ‘제육두부철판’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제육볶음을 현대
[FETV=장명희 기자]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차알’이 중식 마스터 셰프와 협업한 메뉴 연구개발(R&D)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차알의 R&D 활동은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외식 시장에서 운영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특히 미국 차이나타운 셰프의 레시피와 미슐랭 출신 셰프의 전문성을 결합해 탄생한 메뉴는 현지성과 글로벌 미식 감각을 동시에 담아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차알’은 중식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짬뽕 카테고리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차알 짬뽕, ▲해물 짬뽕, ▲해물 순두부 짬뽕, ▲소고기 짬뽕, ▲차알 백짬뽕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전통적인 해물 짬뽕을 넘어선 ‘차알’만의 스타일을 구현해 중식 전문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제네럴 쏘 치킨, ▲오렌지 치킨 같은 아메리칸 차이니즈 메뉴와 ▲투움바 차우멘, ▲핫 차우멘, ▲토마토 차우멘 같은 퓨전 메뉴도 함께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했다. 또한 ‘차알’의 모든 메뉴는 본사 차원에서 여러 번의 테스트를 통해 시장 반응을 검증한 뒤 매장에 출시된다. 이를 통
[FETV=장명희 기자] 비엣젯항공이 항공 안전성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권위있는 기관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이 주관하는 ‘2025 지속가능성 어워즈(2025 Sustainability Awards)’에서 글로벌 수상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 친환경 항공 리더로 부상하고 있다. 에어라인레이팅스는 안전성, 기내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하며, 전 세계 195개국 수백만 승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다. 올해 새롭게 제정된 이 상은 항공업계의 환경 영향 저감에 뚜렷한 성과를 거둔 항공사에 수여된다. 전 세계 7개 항공사만이 이름을 올렸으며, 비엣젯항공은 지속가능경영과 친환경 분야에서 선도적 노력을 인정받아 LCC 부문에서 3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중 하나로 지속적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18년부터 최고 등급인 7성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현재 서울, 부산, 대구에서 베트남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12개 직항 노선을 운영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아태지역에서 가장 젊고 현대적인 기단을 갖춘 항공사로 꼽히며, 주력 기종인 에어버스 A321neo를 통해 기존 기종 대비 연료 효율을 크게 높이고 탄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푸드서비스 기업 아라마크(Aramark)가 오는 13일(토)부터 21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의 공식 식음료(Food & Beverage) 운영사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아라마크는 지난 2024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에서도 성공적인 F&B 운영을 선보인 바 있으며, 쾌적한 관람 환경과 선수 지원 시스템을 통해 대회 관계자 및 관람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역시 공식 운영을 맡게 됐다. 올해 대회는 세계 정상급 여성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하는 WTA 500 시리즈의 핵심 이벤트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국제 스포츠 행사다. 아라마크는 대회 기간 동안 ▲선수 및 코칭스태프 전용 케이터링, ▲VIP 라운지 다이닝 서비스, ▲팬존 간편식·스낵바 등 전방위적인 식음료 서비스를 총괄할 예정이다. 아라마크 코리아의 김성은 대표는 “2024년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올해는 더욱 세분화된 메뉴 구성과 한층 향상된 서비스 품질로 팬들과 선수들에게 기억에 남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K-스포츠와 K-푸드의 결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