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삼일회계법인에서 주관하는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시험이 오늘 3월 22일(토) 치러진다. 해당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금융이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실시간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실시간 가답안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115회 재경관리사, 120회 회계관리 1급, 121회 회계관리 2급 공식 가답안 전 미리 가채점을 진행할 수 있다. 주관처 공식 가답안 공개 이후로는 해당 가답안 기준으로 합격예측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금융은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가답안 오픈 즉시 알림톡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알림톡 신청 시에는 재경관리사 적중예상모의고사(*PDF), 회계관리 핵심요약특강(*7일 수강가능), 쿠폰 팩(*일부 이벤트 강의 한정, 3일 사용가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삼일회계법인에서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최우수협력 교육기관을 인증받은 기관*으로, 재경관리사 인강 및 회계관리 1급, 2급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2022 삼일회계법인 인증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우수협력 교육기관) 특히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
[FETV=장명희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2025 SS 컬렉션, ‘델리케이트 플로우(Delicate Flow)’의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2월 20일, 첫 선을 보인 1차 라인업과 이후 공개된 2차 라인업까지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때마다 큰 관심을 받아온 2025 SS 컬렉션은 소재가 지닌 고유한 질감을 탐구하고, 이를 실루엣에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자켓과 후디, 셔츠 등 본격적인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3차 라인업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발매 되었는데, 일부 제품들이 이미 리오더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는 후문이다. 맨즈 컬렉션은 핸드 페인티드 디테일과 커버울로 빈티지한 매력을 더한 ‘페인티드 데님 커버울 자켓’부터 소프트한 원사를 네트 조직으로 엮은 ‘스카시 후드 집업’, 은은한 광택감의 ‘드레이프 실키 셔츠’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빈티지한 컬러감을 살린 ‘보더 스트라이프 롱슬리브’ 등의 가벼운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먼 컬렉션은 크롭 자켓과 린넨 자켓, 필드 자켓 등 지금부터 초여름까
[FETV=장명희 기자] 소개팅 앱 글램과 케밋을 운영하는 큐피스트가 직원 복지로 자사 서비스 이용 포인트를 지급하며 독특한 사내 연애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실제로 미혼 직원 6명 중 1명이 자사 앱을 통해 연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개팅 업계에서 ‘채팅 알바’에 대한 오해가 종종 제기되지만, 큐피스트는 직원들이 직접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연애까지 하는 만큼 알바를 운영할 이유가 없다고 강조한다. 실제로 글램에서 연인을 만나 함께 앱을 탈퇴한 CX(고객경험팀) 직원, 자사 앱에서 이상형을 만나 교제 중인 HR 매니저와 백엔드 개발자 등 연애 사례도 다수 존재한다. 특히 글램을 통해 결혼한 사촌동생의 추천으로 큐피스트에 입사한 직원도 있을 정도로, 회사 내부에서도 자사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높다. 한 직원은 “내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앱이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더 진정성 있는 피드백을 줄 수 있다”며 “연애뿐만 아니라 회사 생활에서도 시너지가 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큐피스트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서비스를 이용하는 만큼, 신뢰도는 물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매칭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FETV=장명희 기자]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플라이밀이 콘시리얼맛, 밀크티맛에 이어 딸기맛 쉐이크를 새로 출시했다. 플라이밀 딸기맛 쉐이크는 국산 딸기 과즙 분말과 톡톡 터지는 딸기 다이스가 들어있어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라떼의 맛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당류는 단 2.5g, 단백질 19g, 식이섬유 4g ‘저당’, ‘고단백’ 스펙으로 설계되었으며, 물만 넣어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대표하는 브랜드답게 물 / 우유 / 요거트 취향에 따라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딸기 라떼 맛을 즐길 수 있다.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는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소비자 니즈를 완벽하게 반영하며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 국내 단백질 쉐이크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이밀 관계자는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신제품 플라이밀 딸기맛 쉐이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연구하는 데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플라이밀 딸기맛은 3월 21일 금요일부터 플라이밀 공식몰 풀라이트(FULLight)에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디데이가 2025시즌에도 LG트윈스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하며 선수들의 건강 관리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2024시즌에 이어 이번 파트너십에서도 뉴트리디데이는 LG트윈스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홈구장 내 브랜드 광고를 더욱 강화해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예정이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팬들에게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스포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이러한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FETV=장명희 기자] (주) 아이엠컴퍼니의 PB 브랜드 BIRTHDAYSUIT가 점블 도쿄 수주회(Jumble Tokyo Showcase)에 국내 신진 브랜드 JTK ARTISANAL과 함께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점블 도쿄는 일본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중요한 사업의 장으로, B2B를 위한 다양한 협업 기업들의 파이프 역할을 하는 국제 행사다. 매년 다양한 문화적 요소와 특유의 콘셉트를 담아내는 패션 브랜드 BIRTHDAYSUIT는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점블 도쿄에서 자사의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 십을 구축했다. BIRTHDAYSUIT의 이번 25AW 컬렉션은 기존 스테디 셀러를 새롭고 퀄리티 높은 소재를 활용해, 색다른 무드로 전개했다. 고급 양가죽과 염소 가죽을 적용한 A2 재킷, 캐시미어를 사용한 감각적인 가디건, 파타고니아 신찰리 제품을 재해석한 하프집업을 플리스 소재가 아닌 니트 소재로 위트 있게 풀어냈다. (주) 아이엠컴퍼니 정성묵 대표와 디자이너 일동은 벌스데이수트의 신제품을 실물로 전시하며, 참가 기업 및 방문객들에게 제품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낼
[FETV=장명희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래오이경제가 환절기 코건강을 위한 ‘통쾌한코 쑥부쟁이’(건강기능식품)를 2025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특허 성분의 쑥부쟁이 추출분말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1일 영양성분 기준치 권장량 100%)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 공법과 안전하고 튼튼한 4중 포장으로 온도,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쑥부쟁이 추출물로부터 지표성분인 루틴을 정량분석하는 방법”에 대한 특허증을 획득했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직접 제품 기획개발에 참여한 통쾌한코 쑥부쟁이는 쑥부쟁이와 자두 농축액을 함께 배합해 스틱 그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삼백초추출분말, 어성초추출분말, 유근피추출분말 등 16가지 엄선된 부원료와 함께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을 두었다. 기호에 따라 탄산수 또는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래오이경제 기획담당 문수현 매니저는 “통쾌한코 쑥부쟁이를 리뉴얼 하겠다고
[FETV=장명희 기자] 프린터 하면 잉크 카트리지나 토너 교체가 떠오르지만, 피코펄스 감열식 A4 프린터는 잉크 없이 인쇄가 가능하다. 감열식 프린터는 특수한 감열지를 사용해 열로 인쇄하는 방식으로, 기존 잉크젯·레이저 프린터와는 완전히 다른 원리다. 감열식 프린터 vs. 잉크젯·레이저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는 액체 잉크를 분사해 인쇄하며, 레이저 프린터는 토너를 정착시키는 방식이다. 반면, 감열식 프린터는 헤드에서 발생한 열이 감열지의 화학 반응을 유도해 글자나 이미지를 출력한다. 잉크·토너가 필요 없다는 점에서 유지비 절감 효과가 크다. 감열식 A4 프린터의 장점 잉크 교체 필요 없음 → 카트리지나 토너 구매 부담이 사라져 장기적으로 경제적 컴팩트한 디자인 → 복잡한 잉크 시스템이 없어 경량화 가능, 휴대성이 뛰어남 무소음·저발열 인쇄 → 레이저 프린터처럼 과열되지 않으며, 인쇄 소음이 거의 없음 간편한 유지보수 → 노즐 막힘, 토너 누출 같은 문제 없음 피코펄스 감열식 A4 프린터는 이러한 장점을 극대화하면서도 해상도를 개선해 선명한 출력 품질을 제공한다. 출장·카페·이동 중에도 쉽게 문서를 인쇄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기존 프린터의 잉크·토너 비용
[FETV=장명희 기자] 한국 솥밥 브랜드 ‘담솥’이 미국 LA 매장에서 오픈 2개월 만에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며 현지 한식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담솥을 운영하는 이청년에프앤비 주식회사는 다양한 토핑을 갓 지은 솥밥 위에 올려 제공하는 솥밥+덮밥 콘셉트의 브랜드다. 현재 국내에 약 5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가맹 문의와 함께 매달 1~2개씩 꾸준히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지난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첫 발을 내디딘 담솥은, 불과 2개월 만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웨이팅 대기 시간이 1시간 30분을 넘어설 정도로 현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테이크아웃과 배달 없이 오직 홀 매출만으로 하루 7,200달러(한화 약 970만 원)라는 놀라운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한식당과 차별화된 새로운 콘텐츠로서의 솥밥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으로 다가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LA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신선한 재료와 깊은 맛이 살아있는 솥밥이 매우 인상적”이라며 “한국식 솥밥을 처음 접했지만 한 번 맛보니 다시 방문하고 싶어진다”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LA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담솥은
[FETV=장명희 기자] 트럼프 대통령이 500만 달러를 투자하면 영주권을 부여하는 ‘골드카드’ 정책을 추진하며, 기존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폐지할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투자이민 시장은 유례없는 혼란에 휩싸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골드카드는 기존의 그린카드보다 더욱 특별한 지위를 부여하는 것으로, 골드카드 취득자는 향후 미국 경제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골드카드’ 도입을 둘러싸고 미국 정치권과 시민사회는 강한 반발을 보이고 있다. 민주당은 “영주권을 판매하는 것은 국가 안보와 공정성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조치”라며 강하게 비판했고, 일부 공화당 의원들조차 반대 입장을 표명했다. 이민법 전문가들은 골드카드를 도입하고 EB-5 프로그램을 폐지하려면 의회의 법안 발의, 심사 및 본회의 표결을 거쳐야 하며, 과반수 찬성을 확보해야 하는 만큼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빠른 시일 내 EB-5 프로그램이 폐지될 가능성은 낮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최소 80만 달러를 투자하고 투자자 1명 당 10명 이상 고용 창출을 하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미국 경제 활성화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