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25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의 순간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위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컬러 웨이로 쿨한 바이브를 완성했으며, 썸머 자켓과 니트, 블라우스와 티셔츠, 드레스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어깨와 허리 부분의 턱 주름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한 ‘론드 크리즈 턱 언발 블라우스’는 몸을 타고 흐르는 듯한 디자인이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하며, 링클 텍스쳐가 돋보이는 져지 소재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사선 트임과 언밸런스한 기장감의 ‘원 오프숄더 니트’는 시원하면서도 글램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부분의 셔링으로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네트 스트링 티셔츠’는 앞으로 넘어는 슬릿 디테일과 어깨에 연결된 스트링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아틀리에 나인은 25 썸머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FETV=장명희 기자] 저자극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 엠디스픽이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의 5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하여 단독 기획 세트를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엠디스픽의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은 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 후 바디케어 부문 랭킹 1위 차지에 이어 5월 올영픽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는 핸드크림이다. 광노화 케어의 영역을 손에 적용해 기능성 핸드케어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강력한 SPF 50+ PA++++의 선 쉴드 기능으로 UV 차단을 비롯해 주름, 미백 등 3중 기능성 핸드케어를 제공하며, 피부 친화 올리브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손을 관리해 주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워터리크림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전한다. 엠디스픽은 운전, 러닝,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주 노출되는 손을 위해 손 전용 자외선 차단 핸드크림의 중요성에 집중했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5월 올영픽 기간 한 달 동안 제품 2입의 단독 기획 세트를 정가 대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특별 할인가를 선보인다. 특히,
[FETV=장명희 기자] 국정교과서를 비롯해 국·검·인정 교과서를 꾸준히 발행해온 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학습자 중심의 디자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천재교과서는 ‘학생이 자발적으로 펼치고 싶어지는 교과서’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교육적 목적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공공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써왔다. 천재교과서 디자인팀은 평균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 관련 자격증은 물론 국내외 공모전 수상 경력까지 갖춘 이들은, 교과서가 단순한 학습 도구를 넘어 몰입과 표현을 끌어낼 수 있는 매체가 되어야 한다는 인식 아래 시각적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각 교과서의 디자인 PL이 기획 초기 단계부터 아트디렉터로 참여해 교육과정과 학습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뒤, 주제와 연령에 맞는 시각화 전략을 수립한다. 이처럼 기획 중심의 디자인 설계는 학습 흐름과 교과 내용 전달력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한다. 디자인의 완성도는 인쇄 품질과도 연결된다. 천재교과서는 디자인-생산 간 캘리브레이션팀을 별도로 운영해, 실제 인쇄물에서도 색상 표현의 정확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 검수팀과의 협업을 통해 전반적인 품질의 통일성과 완성도를
[FETV=장명희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 5와 함께한 패밀리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DEAR MY FAMILY 디어 마이 패밀리’를 콘셉트로 한 마리떼 키즈의 이번 더블유 코리아 화보는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를 가장 빛나게 만드는 다섯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냈다. 아이들이 인생에서 처음 만나는 롤모델인 엄마와 아빠, 그리고 그런 아이들에게서 영감을 받는 부모의 모습을 통해 ‘아이의 꿈이 자라나는 만큼, 부모도 함께 성장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때로는 포근한 곰 인형처럼, 때로는 길을 밝혀주는 등대처럼 아이 곁을 지키고 싶은 부모의 마음과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마리떼 키즈만의 감성으로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그려냈다. 특히, 무대 위를 누비는 래퍼 비와이와 그의 반짝이는 보물 시하,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장 겸 셰프 유용욱과 꼬마 요리사 시아·시우 남매, 독보적인 매력의 톱 모델 김원경과 엄마의 끼를 빼 닮은 서진, 피아니스
[FETV=장명희 기자] 자몽 유래 성분 ‘나린진’을 고순도로 정제해 만든 ‘나린지아’가 국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6개월 만에 8차 완판을 기록하며, 다이어트 시장 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나린진 성분이 지방만 골라 분해해 지방 감소에 큰 효과를 보이는 점과,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해 40~50대는 물론, 20~30대 젊은 세대까지 몸매 개선과 건강 루틴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현재 나린지아는 선착순 예약 판매를 통해 추가 공급을 준비 중이다.
[FETV=장명희 기자] 한국식 왕돈까스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101번지남산돈까스’ 지난 24일, 경남 창녕에 위치한 영산휴게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경남권 외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영산휴게소는 대구와 창원을 잇는 핵심 노선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창녕 시가지, 대구광역시, 마산권역 등에서 유입되는 다양한 유동 인구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의 최적지로 평가받고 있다. 101번지남산돈까스는 ‘퀄리티 있는 외식’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 아래, 남산 본점에서 이어온 제조 노하우와 고급 원재료를 기반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에서도 높은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남산왕돈까스’는 얇고 바삭한 식감과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이며, 30여 가지 재료로 완성한 특제 소스와 아삭한 오이고추를 함께 제공해 한국적인 맛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다. 관계자는 “영산휴게소점은 경남권 고속도로 요지에 위치해 상시 교통량이 많은 핵심 거점”이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한국적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101번지남산돈까스는 최근 휴게소 외식 시장 내 퀄리티 중심 트렌드를 선도하며, 돈까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
[FETV=장명희 기자] 전국 꽃배달 전문 브랜드 젠틀맨플라워(대표 임대현)가 직소(Jiujitsu) 선수 문기범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젠틀맨플라워는 문기범 선수의 국내외 대회 출전 및 선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임대현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는 문기범 선수의 정신이 젠틀맨플라워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문기범 선수는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되어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며,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기업이 선택한 꽃배달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당일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최근 네이버 브랜드탭 공식 노출을 통해 기업 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FETV=장명희 기자] 뷰소닉이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포터블 빔프로젝터 M1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구글TV 내장 1080p 스마트 LED 포터블 빔프로젝터 ‘M1 Max’를 28일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M1 Max는 내장 배터리를 포함한 960g의 초경량 무게, Full HD(1920x1080) 기본 해상도, 구글TV 내장, 하만카돈(Harman Kardon) 스피커로 휴대성과 고품질 시청 경험을 모두 갖춘 차세대 스마트 빔프로젝터이다. 이전 모델을 통해 이미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술력 모두 완성도를 갖춰 이번 M1 Max의 출시는 M1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플래그십 모델로 평가된다. M1 Max는 699,000원에 공식 출시되었으며, 뷰소닉 공식 판매처 프로젝터매니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판매처에서는 M1 Max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초대용량 (20,000mAh) 충전용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며, 후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이마트/네이버페이 중 선택), OTT 이용권(3개월권, 티빙/웨이브 중 선택), 빔프로젝터 전용 가방 중 1가지를 추가
[FETV=장명희 기자] ㈜위비스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 어패럴(VOLVIK APPAREL)이 ‘RE-BORN 2025’ 팝업스토어를 지난 4월 22일(화)부터 25일(금)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 F/W 시즌 신제품 공개를 중심으로, 골프웨어, 골프공, 골프화까지 세 가지 전문 품목을 한 공간에 구현하며 볼빅 브랜드 전체의 시너지 강화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특히 골프웨어를 넘어 K골프 퍼포먼스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볼빅 어패럴의 전략적 행보가 주목받았다. 매장 컨셉은 ‘클럽하우스’를 모티브로, 라운딩 전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러한 공간 연출은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방문객들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볼빅 어패럴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컬러 볼의 원조인 골프 볼 브랜드인 ㈜볼빅(VOLVIK)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현장에 마련된 볼빅 전용 부스에서는 콘도르를 포함한 신제품 라인과 함께, 독보적인 컬러 볼 기술력과 고유의 제조 방식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돼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FETV=장명희 기자] 미국 유학생 비자 취소 건수가 1,500건을 돌파했다. 특히 최근 들어 그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 유학생 신분 불안정에 대한 문의는 예년 대비 2~3배가량 폭증하며, 유학생 커뮤니티 전반에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초기에는 팔레스타인 시위를 주도한 유학생이 추방당하더니, 이제는 FBI 범죄기록, 교통위반, 경범죄 등 사소한 기록까지 조사해 비자를 취소하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한인 유학생들은 SNS 게시물은 물론 댓글 작성조차 삼가며,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일도 꺼릴 정도로 위축돼 있다. 출국 후 입국이 막힐 수도 있다는 불안 때문이다. 유학생의 미국 체류는 세 개의 관문을 넘어야 1. F-1 비자: 학생 신분의 시작이지만, 2023~2024년 회계연도 기준(미 국무부 공식자료), 비자 거절률 41%. 현재 더욱 높아지는 추세. 2. OPT 프로그램: 대학 졸업 후 최대 3년간 미국 내 취업을 허용하는 제도. 하지만 최근 미 의회에서 OPT 폐지 법안이 재발의 되며 존속 자체가 불투명. 3. H-1B 비자: 정식 취업을 위한 비자. 미 이민국(USCIS)에 따르면 2024년 기준 78만 명이 신청했으나 단 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