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를 연다. [사진=남양유업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727/art_17200591896549_eb842b.jpg)
[FETV=박지수 기자] 남양유업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37% 할인과 N페이 3000원 적립 혜택을 준다.
17차는 2005년 출시 후 약 3억 90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한 제품으로, 웰빙 콘셉트를 접목해 녹차, 영지, 우엉, 마테 등 몸에 좋은 열일곱 가지 전통차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