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지수 기자]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은 내년 1월 말 문을 여는 종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대규모 피트니스 클럽인 ‘콩고드’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스타필드에 종합 피트니스클럽이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콩코드는 1500평(약 4959㎡) 규모에 피트니스·실내 골프 연습장·단체운동실(GX룸)·수영장·사우나 등 5성 호텔급의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갖췄다. 다음 달 1일부터 회원 모집과 동시에 콩고드의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팝업 매장은 이마트 서수원점(개장 12월 1일),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12월 4일), 트레이더스 수원 화서점(12월 말) 등 3곳에 연다. 팝업 매장을 통한 사전 가입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회원으로 가입하면 회원권 할인, 프로그램 추가 제공 혜택이 있다. SSG닷컴에서도 다음 달 1일부터 같은 혜택으로 가입할 수 있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관계자는 “건전한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FETV=허지현 기자] 뷰티 브랜드 '사봉'이 더현대 서울에서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는 빛의 착시 현상을 활용해 신비로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스타라이트 부케’ 컬렉션은 신비한 꽃 향기가 듬뿍 담긴 2023 한정판 컬렉션으로 마치 숲 속을 걷는 듯한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오픈한 만큼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2024년 별자리 운세를 즉석에서 확인한 후 운세와 어울리는 사봉 제품 추천은 물론 샘플을 증정해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사봉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사봉의 시그니처 바디 스크럽(60g)를 선물로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2월 3일까지다.
[FETV=허지현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베이비'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뉴코어 연말룩과 함께 헤비아우터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각종 기념일로 가득한 12월이 가까워짐에 따라 따뜻한 겨울을 위한 헤비아우터부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연말룩을 준비했다. RDS 소재의 헤비아우터가 인기인 가운데 블루독베이비에서는 ‘RDS퍼방울다운점퍼’, ‘RDS코지다운점퍼’를 만나볼 수 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해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도기니트스웨터’는 블루독베이비의 시그니처 ‘도기’ 그래픽이 포인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연말을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여아를 위한 ‘체크우븐원피스’는 A라인 스타일로 러블리한 느낌과 함께 체크 패턴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베이비는 겨울 시즌오프 최대 20% 세일을 진행하며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독베이비만의 뉴코어 연말룩과 헤비아우터를 준비했다”라면서
[FETV=허지현 기자] 이랜드 '로엠'이 플리마케팅의 일환으로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손잡고 연말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는 '플리 마케킹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는 로엠의 로맨틱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연말 시즌 및 파티에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로엠 ‘홀리데이’ 컬렉션 스타일링과 함께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다. ‘플리 마케팅’은 플레이리스트와 마케팅의 합성어로, 미디어 및 음원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뜻한다. 특히 장르 또는 상황에 맞는 음원 플레이리스트와 이미지를 큐레이션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해 MZ 세대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이번 협업에서는 로엠의 로맨틱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연말 시즌 및 파티에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로엠 ‘홀리데이’ 컬렉션 스타일링과 함께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한 무드가 가미된 트위드 셋업, 벨벳 원피스 등을 코디한 연말룩과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연말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을 담은 플레이리스트와 연말 스타일링을 함께 준비했다”며 “로엠
[FETV=허지현 기자] ‘마인퍼퓸랩’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열었다. 또한 품절돼 예약 주문을 받았던 ‘올라’를 비롯한 전 라인의 향수 시향은 물론, 내년 봄 출시 예정인 바디워시와 향수 신제품 4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채석장을 모티프로 공간을 디자인한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을 채우는 은은한 라이트와 감각적인 오브제가 마인퍼퓸랩만의 감성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긴 테이블에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블랙 타일과 그레이시한 블록들로 모던함과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니멀한 간판과 붉은 벽돌의 외벽은 나폴리의 한적한 골목길을 떠올리게 해 잠시 여행을 떠나온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마인퍼퓸랩의 아시아 총판을 담당하는 어필즈의 박연국 대표는 “마인퍼퓸랩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원한다”고 말했다.
[FETV=허지현 기자] ㈜다름인터내셔널이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여하여 많은 바이어의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다름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제주 화장품 브랜드 ‘에포나’와 비건 클린뷰티 브랜드 ‘베르티’ 두 가지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유럽, 아시아 등 각국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하며 해외 수출 판로를 한층 더 넓혔다고 전했다. 다름인터내셔널 강인희 대표는 “SBA 서울산업진흥원을 통해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여하여 '에포나', '베르티'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각국 바이어들과 많은 수출 상담을 했으며 해외 시장 확장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