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사진=제주삼다수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625/art_17187604903363_207f40.jpg)
[FETV=박지수 기자] 제주삼다수가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은 제주삼다수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제주삼다수에 따르면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 일 평균 주문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하기도 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은 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 다양한 혜택, 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 특장점이 있다. 앱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 지난달 기준 회원 수 36만 9000여 명, 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보호 편’ 광고를 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공개하는 등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수질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