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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서 ‘마뗑킴’ 팝업스토어 개최

[FETV=박지수 기자] 롯데백화점이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오는 30일까지 ‘마뗑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약 200㎡(약 60평) 공간에 메탈(metal)재질 집기들과 빈티지 가구 등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졌다. 특히 여러 컬렉션에 따라 공간을 구획하여 브랜드가 지나온 그간의 '여정'을 고객들이 즐기며 경험할 수 있도록 하나의 전시관처럼 매장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쉬 발레 스니커즈를 비롯해 나일론 보스턴백과 하트 니트 키링 등 11가지 선발매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볼캡 모자, 에코백 등 품목별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늘어나는 2030 남성 고객 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남성 라인인 마뗑킴 맨즈 라인도 유통사 최초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또한, 소재와 디자인을 차별화해 하이엔드 라인으로 출시한 킴마틴 캡슐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뗑킴 대표 상품들과 2024년 여름 컬렉션, 액세서리류도 폭 넓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혜택도 준비했다. 또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니트 키링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별도 제작한 나일론 로고백을 한정 수량으로 선물한다. 이 밖에도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그니엘 숙박권과 롯데타워 전망대 이용권 등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한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마뗑킴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 K-패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며 “향후에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브랜드를 적극 발굴 및 유치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