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가람 기자] 삼성증권이 오는 3일까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바로 상담은 오프라인에서 제공됐던 프라이빗뱅커(PB) 상담을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연결 가능하며, 세무·투자·공모주 신청 방법 등 컨설팅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증권은 보다 많은 고객이 바로 상담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9월 초까지 일반 디지털 고객으로까지 대상을 넓힌 바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사회관계망채널(SNS)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