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성황리 진행

 

[FETV=유길연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소셜네트워크(SNS) 캠페인 ‘자산감 키우기’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의 미래 자산 증대를 위해 좋은 습관을 유도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취향(취미) △개념(환경·사회) △운동 △인맥 △금손(재능) 다섯 가지 미션으로 기획된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은 현재 취향, 개념, 운동 3가지 미션이 공개됐다. 미션 실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크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영상 콘텐츠 조회수만 800만뷰를 달성했으며 미션 참여도 1500 건을 넘어섰다. 

 

캠페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다양한 명언을 새긴 티셔츠,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등 의미와 재미를 더한 굿즈를 전달할 계획이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들이 본인들만의 좋은 습관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은 밀레니얼 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밀레니얼 세대가 우리사회의 주역으로써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