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나연지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가 11월 25~30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운영한 오프라인 팝업 ‘드라이브 투 티스테이션(DRIVE to T’Station)’에 5만여명이 방문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백화점 1층 광장 팝업존 외부에 ‘드라이브’와 ‘티스테이션’ 브랜딩 요소를 입힌 여섯 개의 대형 기둥을 설치하고, 내부에는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다이나프로(Dynapro)’, ‘웨더플렉스(Weatherflex)’ 등 핵심 브랜드 라인업 제품군 5종을 전시했다.
국내 단 한 대뿐인 ‘부가티 시론 110ANS’ 실물 전시는 온라인 반응을 이끌었다. 초고성능 타이어 테스트 차량의 사운드·주행 감각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어 전시 효과가 극대화됐다는 평가다.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 1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도 주목받았다. 티스테이션 전문 인력이 5대 무상점검, 차량 진단 상담, 손세차, 타이어 할인권, 넘버링 키링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확대해 주요 지역 거점 백화점에서 ‘드라이브’ 팝업을 연이어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