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뷰티브랜드 착한팩토리 신제품 ‘글루타치온 크림’이 출시 9일만에 전량 품절되며 ‘완판템’ 대열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글루타치온 크림’은 글루타치온과 5가지 비타민, 미백특허성분을 함유하여 기미,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고 쫀쫀한 모공 케어를 위한 모공수축 특허 성분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보습을 위한 특허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고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주는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알코올,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피부자극을주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글루타치온 크림’은 기미와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 해줄 뿐만 아니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중장년층들부터 젊은 세대까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기미,잡티 케어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케어 하기 위한 제품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글루타치온 크림’은 글루타치온 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백특허성분까지 함유한 제품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아 ‘완판템’ 대열에 합류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상보다 빠른 시점에 초도물량이 완판되었다.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빠르게 제품 받아보실 수 있도록 2차 물량 재입고를 마친 상태”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착한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