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소비가 위축되면서,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고충이 높아지고 있다. 새롭게 창업하는 것도 생각해보지만 비용이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기에는 매출의 감소가 부담이 되는 시기이다. 한정된 매장에서 한 품목만을 판매하다 보니, 배달의 비중이 높은 수도권과 도시 지역에서는 검증된 브랜드의 메뉴를 부담 없이 메뉴 추가를 하여 판매하고 싶은 마음이 높지만, 메뉴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같은 기본 가맹금에 대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동명카츠에서는 ‘무자본 샵인샵 창업 시스템’을 발표하여 기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요식업 사장님이라면 일체의 초기 비용 없이 동명카츠의 6년간 검증되고 고객의 인기를 많은 받은 수제돈까스 메뉴를 샵인샵 창업 시스템으로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동명카츠는 해남점에서 3년여간의 샵인샵 창업 성공 사례를 통해 기존 매장의 고객층이 확대되고, 배달 및 포장의 고객 선택 메뉴의 확대로 매출이 300% 증가하는 효과를 기반으로 최근의 불경기에 요식업 사장님들에게는 더욱 필요한 부분이 ‘무자본 샵인샵 창업 시스템’이라는 것을 확인하였다. 동명카츠 해남점의 경우 쌀국수 매장과
[FETV=장명희 기자] 티지알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지알앤)이 홈쇼핑 채널인 롯데 One TV를 통해 분홍이 초록이 액티브를 런칭한다. 이번 런칭 방송은 롯데 원티비 채널을 통해서 12월 8일 12시 40분부터 한시간동안 송출된다. TV 홈쇼핑 채널로는 단독 공개이며, 분홍이 초록이 액티브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 One TV는 IPTV와 인터넷(PC, 어플리케이션)에서 시청이 가능한 데이터 홈쇼핑 채널로 24시간 제약 없이 녹화된 동영상을 보고 쇼핑을 즐기는 개념이다. 롯데 아이몰 적립금과 OK캐쉬백, 롯데 멤버쉽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GRN의 롯데 One TV 런칭 상품 구성은 분홍이 액티브 버닝 2병 + 초록이 액티브 클린 2병으로 이루어져 있다. 분홍이 초록이 액티브는 GRN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분홍이 초록이 시리즈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관리와 배변 케어에 집중해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린 제품이다. 분홍이 액티브 버닝은 탄수화물 지방 합성을 차단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과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 지구력 및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옥타코사
[FETV=장명희 기자]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지난 7월 출시한 ‘간땡이 숯불치킨’ 이후 5개월 만에 신메뉴 ‘사천마라숯불치킨’와 ‘사천마라로제숯불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영이숯불치킨은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주기적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숯불치킨 브랜드로,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 상승을 최우선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신메뉴 ‘사천마라숯불치킨’은 인기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 마라 소스를 사용한 특별한 맛과, 화끈한 숯불향을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사천마라로제숯불치킨’은 강렬한 마라 소스에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더해 깊은 고소함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영이숯불치킨은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최우선으로 한 주기적인 신메뉴 출시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인 이번 치킨 신메뉴 이외에도 계란볶음밥, 왕크닭다리, 가지튀김, 우유튀김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를 대폭 강화했다. 앞으로도 기영이숯불치킨을 믿고 선
[FETV=장명희 기자] 반려가족 유치원 호텔 옐레드가 지난 11월 안산시 고잔동에 신규 가맹점의 오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가맹점에서 진행된, 오픈전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해당 지점을 많이 이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옐레드 반려가족 유치원 안산고전점은 약 60여평의 공간안에, 플레이존, 1견1실 호텔존, 그루밍존, 에듀케이션존 등을 배치하여, 유치원/호텔/미용/교육 등 반려견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반려견의 사회화를 돕는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옐레드 관계자는 “애견인구가 1500만을 넘고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가족으로써 자리매김하며 반려견을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게 관리를 해주려는 견주들의 욕구가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반려견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옐레드 안산고잔점을 이용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FETV=장명희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나플라워’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플라워’는 10년이상 유명 브랜드 화장품 제조를 맡아온 나다움컴퍼니에서 런칭한 자연친화적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그니처 스팟리스 폼클렌징와 시그니처 카밍 세럼을 첫 출시 했다. 나플라워의 시그니처 스팟리스 폼클렌징은 트러블 억제, 각질제거, 보습유지, 진정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트러블 유발균인 모낭충과 여드름균을 억제하는 특허 성분은 물론 피부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AHA, BHA, P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상태를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그니처 카밍 세럼은 탄력, 미백, 보습의 3중 멀티케어가 가능하다. 히알루론산 10종, 콘키올린, 펜타비틴 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럼 역시 진정, 여드름 억제 효과 뛰어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까다로운 피부 타입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나다움컴퍼니 이진기 대표는 “나플라워 브랜드는 나다움컴퍼니가 10년 넘게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 클렌징폼과 세럼을 필두로 하여 점진적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며 항상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화장품만을 만
[FETV=장명희 기자] 경기 불황으로 여러 기업에서는 30~40대의 젊은 나이부터 희망퇴직을 받는 등 과거와 달리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주목을 받는 것은 AI, 로봇 등의 기술로는 대체되지 않는 순수 인력으로 진행되는 기술 분야다. 그 중에서도 미용 분야는 K-뷰티의 성장으로 인해 더욱 주목받는 분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조기에 뷰티 분야로 진로를 설정하거나 혹은 직업을 변경하는 이들도 많은 가운데, 기술 분야는 자신의 역량을 얼마나 빨리 어떻게 개발하는 지에 따라 방향성이 달라지는 만큼 온라인 강의나 오프라인 대구국비미용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대구뷰티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대구점’은 이러한 이들을 위하여 기본 미용 국가자격증 5종으로 메이크업국가자격증반, 헤어국가자격증반, 네일아트국가자격증반, 피부미용국가자격증반, 이용사국가자격증반과 속눈썹, 왁싱 등 특수 과정을 운영하며 뷰티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는 뷰티 분야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서 수강료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뷰티 분야로 일찌감치 진로를 설정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여 강의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