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건강한 노화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성장호르몬 감소와 피부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노화 고민을 고려해 설계된 프리미엄 영양제 ‘셀루핀’이 6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64% 할인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 중이다. 셀루핀은 중장년층의 활력 저하와 피부 노화 증상에 주목한 내외 항노화 맞춤 조성 제품으로, NMN, 초유 단백질, 산양유 유래 단백질을 주성분으로 배합해 설계됐다. 해당 성분은 성장호르몬 활성, 세포 에너지 대사, 피부 탄력 유지 등과 관련된 다수의 국내외 학술 연구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소재로, 노화 대응 및 활력 개선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품은 분말 포 제형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기호성과 흡수 효율을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 생산시설에서 제조되어, 장기 섭취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신뢰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루핀은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피부 관리가 아닌, 몸 속 에너지 시스템과 호르몬 균형까지 함께 고려한 항노화 솔루션”이라며, “일상 속에서 시술
[FETV=장명희 기자] 컬러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가 2025년 7월 3일부터 7월 13일까지 성수동 올리브영N 성수에서 ‘텀꾸(텀블러 꾸미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수동과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텀꾸’트렌드를 주도한 레고트는 올해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 이번 팝업은 ‘PLAY MY WAY’를 주제로 나만의 텀블러를 만드는 과정을 하나의 게임을 즐기듯 즐겁게 풀어냈다. 아케이드 게임 컨셉의 입구를 지나 레고트가 준비한 ▲LV.1 미니게임존 ▲LV.2 텀꾸 체험존 ▲LV.3 포토존 인증 중 2개만 참여하면 신상품 텀블러부터 키링까지 다양한 선물도 럭키드로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작년보다 훨씬 넓어진 텀꾸존은 방문객 누구나 신규 텀블러와 키링을 조합하여 나만의 텀블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3D 텀꾸 체험을 대형 키오스크로 체험할 수 있어 온, 오프라인 제한 없이 언제든 개인의 취향을 살릴 수 있는 레고트의 장점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텀블러 구매 시 PVC 백과 증정 스티커를 선물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직 텀꾸 팝
[FETV=장명희 기자] 외국인 비자 전문 서비스 케이비자(운영 : 케이비자 행정사사무소, 대표 : 이상욱)는 지난 7월 1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공식 지정 비자 대행사 DS ONLY Co., Ltd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 비자를 준비 중인 태국 국적 외국인을 대상으로,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비자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DS ONLY Co., Ltd는 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이 공식 지정한 22개 지정 대행사 중 1곳으로 태국 방콕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케이비자와 DS ONLY는 ▲태국인과 한국인 간의 혼인신고 업무 대행▲태국 언어 지원 ▲번역 및 공증 연계 ▲서류 접수 동행/대사관 민원 대응 등 다양한 태국 현지 행정 대행 서비스를 협업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비자 이상욱 대표이사는 “태국은 한국 비자 대행 수요가 급증하고 핵심 국가 중 하나”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혼자 처리하기 어려운 태국 현지 민원 및 대사관 보완 요청 대응 등에 대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FETV=장명희 기자]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 ㈜나인원코스메디가 7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뷰티 비즈니스 전시회 ‘2025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나인원코스메디는 글로벌 바이어와 국내외 뷰티 전문가들이 대거 방문하는 이번 전시에서 부스 M-11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부터 혁신 뷰티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주요 브랜드는 ▲리블 ▲큐라씨온 ▲바이탈메디 ▲닥터큐라 등 고기능성 기초 및 전문가 라인 화장품과, ▲플라모드 프리미엄 ▲큐라젯 ▲플라핏 ▲시크릿 플러스 알파 등 에스테틱 전문 뷰티 디바이스 제품군이다. 리블과 바이탈메디는 이미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품질과 효능을 인정받아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미백·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프리미엄 앰플 솔루션과 리블 신제품 ‘CCT 액티브 앰플’을 선보인다. 자회사 나인원테크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플라모드 프리미엄과 큐라젯, 플라핏은 에스테틱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별 맞춤형 피부 관리와 컨투어 케어를 지원하는 피부 관리 솔
[FETV=장명희 기자] 점점 더워지는 여름, 감도 높은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한국 야구 KBO와 손잡고 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KBO 리그 소속 전 10개 구단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의 마스코트와 팀 아이덴티티를 담은 오덴세X KBO 텀블러 컬렉션이 출시된다. 오덴세X KBO 투웨이 텀블러는 각 구단의 마스코트 피규어가 달린 빨대 마개와 로고·키 컬러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팬심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구단별 시그니처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컵홀더에 꼭 맞는 슬림한 하단 구조와 304 스테인리스 마감의 보냉력으로, 직관 시에도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판매가는 49,000원이며, 야구장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팬심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실용 아이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6월 3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런칭되며, 7월 7일부터는 오덴세 공식 온라인몰, K
[FETV=장명희 기자]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임유진) ‘Build-Up 2025 스마트 푸드테크 랩 2기’ 프로그램의 최종 데모데이가 지난 6월 25일(수) 숙명여대 AI 센터에서 개최됐다. ‘스마트 푸드테크 랩’은 식품 및 외식산업 분야의 예비·초기 창업팀을 대상으로 진행된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2기에는 총 10개 팀이 참여했다. 참여팀은 약 8주간 창업 특강과 1:1 멘토링 등을 통해 사업화 전략과 발표 역량을 고도화했다.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티더블유브이(대표 김경순)는 예비 및 초기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특강과 맞춤형 1:1 멘토링, IR 멘토링 등을 제공하며 참가팀의 성장을 지원했다. 각 팀은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 모델을 정비하고, 시장 진입 전략과 발표 자료 완성도를 높여 데모데이에 임했다. 최종 데모데이에서는 참가팀이 직접 사업 아이템을 발표하고, 전문 심사위원단이 사업성, 차별성, 실행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대상은 발효식초 기반 음료를 선보인 네이처비아(대표 박지은), 최우수상은 육류 비선호 부위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는 핑크패커(대표 정진), 우수상은 AI 기반 숏폼 자동 제작 솔루션을 개발한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