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저자극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 엠디스픽이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의 5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하여 단독 기획 세트를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엠디스픽의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은 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 후 바디케어 부문 랭킹 1위 차지에 이어 5월 올영픽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는 핸드크림이다. 광노화 케어의 영역을 손에 적용해 기능성 핸드케어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강력한 SPF 50+ PA++++의 선 쉴드 기능으로 UV 차단을 비롯해 주름, 미백 등 3중 기능성 핸드케어를 제공하며, 피부 친화 올리브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손을 관리해 주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워터리크림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전한다. 엠디스픽은 운전, 러닝,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주 노출되는 손을 위해 손 전용 자외선 차단 핸드크림의 중요성에 집중했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5월 올영픽 기간 한 달 동안 제품 2입의 단독 기획 세트를 정가 대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특별 할인가를 선보인다. 특히,
[FETV=장명희 기자] 국정교과서를 비롯해 국·검·인정 교과서를 꾸준히 발행해온 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학습자 중심의 디자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천재교과서는 ‘학생이 자발적으로 펼치고 싶어지는 교과서’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교육적 목적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공공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써왔다. 천재교과서 디자인팀은 평균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 관련 자격증은 물론 국내외 공모전 수상 경력까지 갖춘 이들은, 교과서가 단순한 학습 도구를 넘어 몰입과 표현을 끌어낼 수 있는 매체가 되어야 한다는 인식 아래 시각적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각 교과서의 디자인 PL이 기획 초기 단계부터 아트디렉터로 참여해 교육과정과 학습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뒤, 주제와 연령에 맞는 시각화 전략을 수립한다. 이처럼 기획 중심의 디자인 설계는 학습 흐름과 교과 내용 전달력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한다. 디자인의 완성도는 인쇄 품질과도 연결된다. 천재교과서는 디자인-생산 간 캘리브레이션팀을 별도로 운영해, 실제 인쇄물에서도 색상 표현의 정확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 검수팀과의 협업을 통해 전반적인 품질의 통일성과 완성도를
[FETV=장명희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 5와 함께한 패밀리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DEAR MY FAMILY 디어 마이 패밀리’를 콘셉트로 한 마리떼 키즈의 이번 더블유 코리아 화보는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를 가장 빛나게 만드는 다섯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냈다. 아이들이 인생에서 처음 만나는 롤모델인 엄마와 아빠, 그리고 그런 아이들에게서 영감을 받는 부모의 모습을 통해 ‘아이의 꿈이 자라나는 만큼, 부모도 함께 성장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때로는 포근한 곰 인형처럼, 때로는 길을 밝혀주는 등대처럼 아이 곁을 지키고 싶은 부모의 마음과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마리떼 키즈만의 감성으로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그려냈다. 특히, 무대 위를 누비는 래퍼 비와이와 그의 반짝이는 보물 시하,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장 겸 셰프 유용욱과 꼬마 요리사 시아·시우 남매, 독보적인 매력의 톱 모델 김원경과 엄마의 끼를 빼 닮은 서진, 피아니스
[FETV=장명희 기자] 자몽 유래 성분 ‘나린진’을 고순도로 정제해 만든 ‘나린지아’가 국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6개월 만에 8차 완판을 기록하며, 다이어트 시장 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나린진 성분이 지방만 골라 분해해 지방 감소에 큰 효과를 보이는 점과,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해 40~50대는 물론, 20~30대 젊은 세대까지 몸매 개선과 건강 루틴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현재 나린지아는 선착순 예약 판매를 통해 추가 공급을 준비 중이다.
[FETV=장명희 기자] 한국식 왕돈까스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101번지남산돈까스’ 지난 24일, 경남 창녕에 위치한 영산휴게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경남권 외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영산휴게소는 대구와 창원을 잇는 핵심 노선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창녕 시가지, 대구광역시, 마산권역 등에서 유입되는 다양한 유동 인구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의 최적지로 평가받고 있다. 101번지남산돈까스는 ‘퀄리티 있는 외식’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 아래, 남산 본점에서 이어온 제조 노하우와 고급 원재료를 기반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에서도 높은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남산왕돈까스’는 얇고 바삭한 식감과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이며, 30여 가지 재료로 완성한 특제 소스와 아삭한 오이고추를 함께 제공해 한국적인 맛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다. 관계자는 “영산휴게소점은 경남권 고속도로 요지에 위치해 상시 교통량이 많은 핵심 거점”이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한국적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101번지남산돈까스는 최근 휴게소 외식 시장 내 퀄리티 중심 트렌드를 선도하며, 돈까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
[FETV=장명희 기자] 전국 꽃배달 전문 브랜드 젠틀맨플라워(대표 임대현)가 직소(Jiujitsu) 선수 문기범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젠틀맨플라워는 문기범 선수의 국내외 대회 출전 및 선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임대현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는 문기범 선수의 정신이 젠틀맨플라워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문기범 선수는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되어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며,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기업이 선택한 꽃배달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당일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최근 네이버 브랜드탭 공식 노출을 통해 기업 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