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다음 달 9일까지 오리지날치킨 4종 주문 시 웨지감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521/art_17164272194441_b05c86.jpg)
[FETV=박지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다음 달 9일까지 오리지날치킨 4종 주문 시 웨지감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오리지날 치킨 메뉴 4종(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을 배달 및 포장하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웨지감자를 함께 제공한다. 교촌치킨앱, 전화주문, 방문 주문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또한 오리지날치킨 구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치킨과 웨지감자를 즐기는 사진 및 동영상을 올린 개인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주소를 기입하면 된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선정을 통해 총 200명에게 ‘블랙시크릿 팝콘 1박스(12개입)’를 선물할 계획이다. 블랙시크릿 팝콘은 블랙시크릿 치킨 맛을 팝콘으로 만든 제품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다양한 맛의 치킨들이 출시됐지만, 여전히 오리지날 치킨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이 크다”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분들을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