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류제형 기자] S-OIL이 모바일 앱 MY S-OIL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최근 200만건을 돌파해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MY S-OIL 앱의 ‘빠른주유’ 기능은 등록된 카드와 포인트, 쿠폰을 활용해 실물카드 없이 간편하게 주유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유 유종과 결제금액을 미리 설정해두면 반복 선택 없이 동일 조건으로 손쉽게 주유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S-OIL은 오는 9일까지 MY S-OIL 앱 ‘빠른주유’ 기능을 통해 4만원 이상 주유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초 이용자에게는 7천원(2천원 + 5천원), 기존 이용자에게는 2천원 주유쿠폰이 제공된다. MY S-OIL 앱은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S-OIL 주유소별 편리한 가격 조회, ▲모바일 상품권 등록 및 사용, ▲종이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전자영수증 발급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OIL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주유할 수 있도록 결제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FETV=류제형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페이(Np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은 Npay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를 방문하는 Npay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유소에서 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Npay 포인트 3천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HD현대오일뱅크는 Npay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HD현대오일뱅크는 매년 다양한 기업과 제휴해 주유소 방문 고객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HD현대오일뱅크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FETV=장명희 기자] 리브이셀(REVCELL)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타 콜라겐 퍼밍 랩핑 마스크(이하 비타 콜라겐 랩핑 마스크)’의 가정의 달 선물용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비타 콜라겐 랩핑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핑크빛 하트와 꽃을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5월 4일 오후 10시 45분 CJ 온스타일 홈쇼핑의 ‘조윤주가 사는 세상(이하 주사세)’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사세’ 방송 중 조윤주 패키지(7box) 구매 리뷰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비타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같은 랩핑 마스크 라인의 특허 받은 한방추출물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시카 카밍 랩핑 마스크’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리브이셀 관계자는 “‘주사세’ 방송을 통하여 아직 리브이셀 브랜드의 랩핑 마스크를 경험해 보지 못한 많은 분들이 랩핑 마스크팩을 통해 인생팩을 찾으셨으면 좋겠고, 좋은 제품을 감사한 분, 고마운 분에게 선물하며 따뜻한 5월 가정의 달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FETV=장명희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 이든팜(Edenfarm)이 2025년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뷰티월드 재팬 도쿄 2025(Beautyworld Japan Tokyo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든팜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화장품 라인과 최신 피부 과학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비건 스피큘을 적용한 니들샷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비드앰플, PDRN 크림, 마이크로바이옴 크림 등 차세대 스킨케어 제품군은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탈모 완화 샴푸, 클렌징밤, 클렌징폼, 파우더워시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도 함께 전시되며, 바디케어와 데일리 케어까지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제시했다. 이든팜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은 물론 동남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이든팜의 기술력과 생산 역량을 글로벌 시장에 직접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이든팜은 ISO 22716(화장품 GMP),
[[FETV=나연지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 의식 강화를 위해 본사가 위치한 경기 동탄 지역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지난 4월 23일과 30일 양일간 매홀초, 병점초 및 인근 유치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Stop-Look-Wave)’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일상 속 교통안전 수칙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전달하는 체험형 교육으로 구성됐다. 특히 ‘멈추기-살펴보기-손 흔들기’로 대표되는 SLW(Stop-Look-Wave) 교육과 더불어 대형 트럭 탑승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트럭 운전석에서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직접 확인하며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체감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글로벌 트럭 브랜드로서 차량 안전성 향상 외에도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힘써 왔다. 박강석 대표는 “그룹의 핵심가치인 안전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라며 “상반기 어린이 대상 캠페인에 이어 하반기에는 교통사고 취약 계층인 노년층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FETV=장명희 기자] 뉴트리다임이 어린이용 뇌 건강 영양제 ‘뉴런키즈’의 3차 물량 재입고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선 1·2차 완판에 이어 이어지는 이번 재입고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재구매 요청에 따라 긴급히 결정됐다. ‘뉴런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뇌 발달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로, 두뇌 발달에 중요한 콜린과 오메가-3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NON-GMO(비유전자변형식품) 인증을 받은 레시틴 3,000mg이 주원료로 포함돼 있으며, 홍삼·천마·오메가3 등 엄선된 부원료도 함께 구성되어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인지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제품에 사용된 오메가3는 독일 글로벌 기업 BASF사의 독일산 원료를 사용하여 품질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합성원료와 보존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아,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또한, 하루 1회, 미온수와 함께 2g씩 섭취하는 간편한 섭취법으로 꾸준한 복용이 가능하다. 뉴트리다임 관계자는 “뉴런키즈는 단순한 영양 보충을 넘어, 아이들의 건강한 두뇌 성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전략적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
[FETV=장명희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5월 5일 더블데이를 기념한 24시간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5월 5일 오전 2시(한국시간 기준)부터 24시간 동안, 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SUPERSALE55'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한 에코 클래스(Eco-class) 항공권 5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된 항공권은 2025년 5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탑승 일정에 적용된다. 또한, 2025년 5월 18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화 약 5,700원(약 4달러) 상당의 전자 바우처가 증정되며, 추후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엣젯항공은 매주 금요일, 한국 여행객을 위해 하노이, 호찌민 등 베트남 주요 도시행 항공편을 편도 총액 77,000원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당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항공편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양국 간 여행 수요 확대와 접근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서울, 부산, 대구에서 베트남 하
[FETV=김선호 기자]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롯데몰 김포공항점 1층 전시홀에서 축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을 4월 30일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번 전시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성료한 첫 번째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에 이은 두 번째 전시다. 첫날 오픈런과 함께 많은 관람객이 몰렸으며 임형철 해설위원이 스페셜 도슨트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축구 역사를 쓴 위대한 스타 선수들의 유니폼, 우승 트로피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관은 태극 워리어스, 브라질, 더 뷰티풀 게임, 더 챔피온스, 프리킥 챌린지, 더 고트 등 총 6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100여 점의 실착 아이템을 공개했다. 1970년 월드컵 우승 트로피인 '쥘 리메 컵' 뿐만 아니라 브라질 축구계의 전설 펠레,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박지성, 손흥민 등 과거와 현대 축구 역사를 아우르는 선수의 실착 저지를 선보인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첫 번째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두 번째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를 통해 관
[FETV=김선호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세탁세제의 가장 기본 속성인 ‘세척력’에 집중해 섬유의 찌든 때와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 제거에 탁월한 세탁세제이다. 냄새 및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 제트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와 냄새의 원인 물질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pH 9.0 이상의 알칼리성 포뮬라를 통해 세탁 후 남아있는 10가지 이상의 생활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며 땀과 피지 얼룩 제거에 특화된 효소를 함유해 불쾌한 냄새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해 준다.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력, 꽃가루 제거력 95.8%, 집먼지 진드기 사체 및 배설물에서 유래한 알러젠 제거력 99.9%를 확인 받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환경 오염까지 말끔하게 세척해 준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하고 형광증백제 및
[FETV=김선호 기자] 농심이 뉴욕 내 한식당 4곳과 협업한 행사 ‘Seoul in the City’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eoul in the City’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 등을 뉴욕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될 예정이다. 뉴욕 윤갈비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한국 전통의 맛을 담고 있어 메뉴 개발 과정이 무척 흥미로웠다”라며 “그 중에서도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홍동 비빔면의 감칠맛을 살린 냉면과 조청유과를 부드러운 젤라또에 접목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디저트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제품을 시식한 소비자들은 “농심 브랜드를 색다른 형태로 접하는 즐거운 경험”, “내가 좋아하는 한국 음식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