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프리드라이프는 22일,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 고객만족브랜드 상조서비스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분야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문화 형성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얻으며 1위 자리에 올랐다.
프리드라이프는 올 초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3사 합병을 통해 자산총액 1위, 선수금 규모 1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통합 법인 출범 이후에는 ‘뉴프리드’를 선언하고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제시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종합 건강검진 우대, 전국 유명 리조트 이용 등을 지원하는 멤버십 서비스, 웨딩, 투어, 전문 장례식장 운영 등으로 고객 혜택을 넓히며 사업영역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며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과 늘 함께하며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