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토플러스]](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727/art_16255378615249_60925c.jpg)
[FETV=류세현 기자] 오토플러스가 ‘아재들의 로망카’ 특집 리본쇼를 유튜브 라이브로 6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정통 SUV의 계보를 잇는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와 하이브리드 SUV 열풍을 일으킨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소개된다.
패밀리카로서의 활용도에 맞춰 두 차량의 내외관과 상세 스펙, 예상 유지비까지 분석할 예정이다. 중고차 전문 유튜버 ‘진성중고차TV’가 함께 한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지난해 출시된 신형 모델로 실내 디자인과 기능 및 안전성이 개선돼 부드러운 승차감이 특징이다.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SUV로 높은 연비와 뛰어난 동력 성능을 자랑한다. 특저공해차 2종으로 분류돼 혼잡통행료 감면과 공영주차장 할인 혜택으로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다.
두 차량은 모두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에서 선발한 차량으로 오토플러스의 직영 상품화 공장 ATC에서 227가지 검사와 ‘냄새 케어 서비스’를 거쳤다. 최재선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이사는 “패밀리카용 인기 SUV모델 2종을 통해 안전성∙승차감∙편의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차량 구매의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고객은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을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