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GS샵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GS쇼핑라이브’에서 키즈 특화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번에 첫 선보이는 프로그램 ‘하이! 키즈존’은 오는 18일(목)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영유아 입장이 불가능한 ‘노키즈존(No Kids Zone)’에 익숙한 시대에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존을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는 지난달 GS샵 생방송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하이! 키즈존’ 론칭을 기념해 더욱 좋은 조건으로 추가 편성했다.
‘하이! 키즈존’에서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 1년 정기구독은 29% 할인된 18만7823원에 판매하며, 1개월 추가 구독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60명에게는 베스트셀러 ‘과학 개념 연구소’ 1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하이! 키즈존’은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쇼핑호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더 나아가 고객들이 직접 출연해 함께 소통하는 방송을 꾸려나갈 계획이다.
전진수 GS샵 미디어커머스실 PD는 “‘하이! 키즈존’은 밀레니얼 부모 세대에 맞춰 모바일 영상 콘텐츠로 특별 기획했다”며 “라이브 커머스란 방송 특성을 활용해 육아팁을 서로 주고 받는 등 육아 커뮤니티 방송으로 본격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올 2월부터 기존 라이브 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로 개편하고, 매일 2회 이상 고정 방송을 실시하고 있다. 앞서 론칭한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키즈 특화 프로그램 ‘하이! 키즈존’에 이어 향후 뷰티, 레저 등 고객들의 관심 분야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