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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종규 KB금융 회장 '소통' 프로젝트...푸르덴셜 직원들과 첫만남

"KB금융과 푸르덴셜생명의 지향점은 고객 중심 행복"

 

[FETV=유길연 기자] “푸르덴셜생명의 고객 우선,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와 KB금융이 지향하는 고객 중심이라는 가치가 다르지 않고 실질적으로는 같은 의미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고객 중심·고객 행복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해 나가자”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올해 인수한 푸르덴셜생명 직원들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섰다. 윤 회장은 지난 23일 푸르덴셜생명 직원들과 ‘e-타운홀미팅’을 유튜브 생중계로 가졌다. e-타운홀미팅은 윤 회장이 KB국민은행 등 계열사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행사다. KB국민은행 등 계열사와 진행했다. 푸르덴셜생명 직원과의 소통은 14번째다.


이날 행사는 윤 회장이 여의도본점 내 대형 스크린 앞에서 온라인으로 연결된 푸르덴셜생명 직원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KB금융그룹 편입 후 달라진 점, 시너지 창출 방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재 육성 등 다양한 주제와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푸르덴셜생명의 한 직원은 “KB금융의 가족이 된 후 고객들로부터 KB의 브랜드 이미지와 KB와의 긍정적인 거래 경험 등으로 인한 기대감이 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푸르덴셜생명이 그동안 지켜온 가치가 잘 유지되고 발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 회장은 “푸르덴셜생명의 영문 약어가 POK(Prudential Of Korea)인데, 이제는 Prudential Of KB의 POK가 됐다"며 동질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