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명동 우리은행 본사 전경 [사진=연합뉴스]](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938/art_16003086707996_64c38b.jpg)
[FETV=유길연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이심전심(以心傳心) 부동산 상담’으로,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통해 내 문제의 해결책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담자로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안명숙 부장과 TAX컨설팅센터 양창우 세무사가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전문가가 부동산과 세금에 대한 고객의 물음에 답한다.
또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로 투자처를 잃어버린 유동자금이 늘어난 환경에서 다주택자 투자전략, 주택양도소득세 절세 등 자산가의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무주택자의 청약전략도 설명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프라이빗뱅커(PB)에게 신청하거나 우리은행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세미나에서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세미나 신청기간은 22일까지이며, 신청자 대상으로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받기 어려워진 고객분들을 위해 언택트로 준비했다”며 “부동산과 절세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