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본격적인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찬바람과 건조한 기후 탓에 더욱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 및 탄력 케어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2019’ 라라리뷰 코너에서 ‘찬바람 급습, 피부를 지켜라’라는 주제로 제이준코스메틱의 보타닉 엘릭스 앰플이 소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22일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 ‘겟잇뷰티 2019’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의 채경과 진솔이 출연해 겨울철 피부의 수분과 탄력 케어를 위한 제이준코스메틱 ‘보타닉 엘릭스 앰플’을 소개했다.
특히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잡기 위해서는 단백질 성분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작두콩, 렌틸콩, 검정콩, 완두콩 등 4가지 콩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한 보타닉 엘릭스 앰플을 라라리뷰 리뷰템으로 픽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식빵 절반에만 해당 앰플을 바르고 토스터기에 구운 후 식빵의 굽기 정도 비교를 통해 한눈에 수분도를 알아볼 수 있게 한 수분력테스트, 앰플을 바른 얼굴에 작은 스티로폼 볼을 붙여보는 끈적임 테스트 등을 통해 보타닉 엘릭스 앰플의 풍부한 수분감과 빠른 흡수력, 가벼운 사용감 등을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소개된 제이준코스메틱의 보타닉 엘릭스 앰플은 작두콩을 비롯한 4가지 콩에서 찾은 성분과 7가지 식물 유래 성분 등 풍부한 식물 에너지를 담아 촉촉한 보습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가볍고 투명한 제형에 사르르 녹아드는 레시틴 멜팅 캡슐을 함유해 더욱 탁월한 보습 효과와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제이준코스메틱 담당자는 “방송 이후 자사몰에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평소보다 많이 늘고 있다”며 “‘보타닉 엘릭스 앰플’은 4가지 콩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해 푸석해진 겨울철 피부의 보습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만큼, 올 겨울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