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김진수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지난 7일 국내 재고 40만대로 한정 출시된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이와 관련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폰 구매 시 지급되는 고가의 사은품을 희망하지 않는 회원들을 위해 통신사 SK 번호이동에 한하여 이벤트성으로 진행되는 현금완납 특가 공동구매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현재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신청이 많은 상태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며 “번호이동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며, 현금완납 공동구매 특성상 할부원금이 존재하지 않아 매월 통신료만 발생한다.”고 전했다
현재 스트트버스폰은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알뜰족 회원들은 통신사에 따라 아이폰6 0원, 아이폰6S 플러스 0원, LG G5 0원, 루나S 0원 등 할부원금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여 알뜰족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가입유형에 따라 태블릿PC,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기종 및 가입유형 상관없이 간단 구매 후기 작성 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차량용 거치대 등의 사은품을 전원 지급한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주말 갤럭시노트5 공시지원금 상승으로 인해 할부원금 0원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해당 단말기의 경우 대기 수요가 많아 조기 품절이 발생할 수 있어 구매를 희망하는 회원들을 위해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