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두 번째)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이사, 임병택 시흥시장, 강경희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 [사진=호반]](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936/art_15674849311548_70e42e.jpg)
[FETV=김현호 기자] 호반건설은 (재)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과 3일 시흥시청에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억 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명예이사장),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이사(사업부문 사장), 강경희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강경희 이사장은 “호반건설에서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희 대표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의미 있고 중요한 일이다”며 “시흥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시흥시 신천동 사회주택 건립(18억 원), 배곧신도시 시민의 숲 조성(나무 심기와 후원), 매화동 벽화 그리기, 사랑의 쌀 총 812포 전달 등 지속적으로 소통해 왔다. 이날 전달된 장학기금은 재단을 통해 시흥시 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