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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현대자동차,'엑시언트 프로' 정비서비스 강화

'차량 대차비 지원 서비스' 도입,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에 첫 적용
'블루핸즈전담 정비사 제도' 신속하고 편리한 상용차 정비서비스 제공
"향후 서비스 대상 차종을 확대하는 등 상용차 고객 지원 강화"

[FETV=최남주 기자] 현대자동차는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에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현대자동차는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로 화물 운송중 차량이 고장으로 차량 대차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차 운행비를 보상해 주는 '차량 대차비용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차량 대차비용 지원 서비스'를 도입해 상용차 고객들이 차량 고장으로 입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비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엑시언트 프로 구매 고객과 블루핸즈 정비사를 1:1로 연결해주는 '블루핸즈전담 정비사 제도'를 실시, 상용차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는 또 ▲엑시언트 프로 신차 품질 점검을 위한 내부 상황실 운영 ▲‘현대 트럭&버스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용차 예약 정비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마련하기로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주로 고객들의 생계 수단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정비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향후 서비스 대상 차종을 확대하는 등 상용차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정비 협력사 블루핸즈를 연내 110개소로 확대하고 블루핸즈 이동 정비 차량을 신규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발벗고 나서리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