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폴레드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바를’이 1월 새해를 맞아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프랭클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운영되며, 22일이 마지막 날이다.
‘바를’은 폴레드(대표이사 이형무)가 선보인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안전성이 검증된 최소한의 필수 유효 성분만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션, 수딩젤, 고보습 크림, 호호바 오일 등 유아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여름 출시된 바를 선크림은 ‘엄마들이 선택한 안전한 선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론칭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여기에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빠르게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1월 정기 특가전에서는 바를 전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어온 바를 마그넷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쇼핑라이브는 20일 오후 9시와 22일 낮 12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프랭클린&바를 쇼핑라이브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엄마들의 수다 라이브’로 불릴 만큼 댓글 참여가 활발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소통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 구성으로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3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당첨자 대상 커피 쿠폰 증정, 댓글 소통이 활발한 고객을 선정하는 ‘소통왕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폴레드 대표이사 이형무는 “프랭클린과 마찬가지로 바를 역시 꼭 필요한 성분만 담는다는 원칙이 엄마들의 공감을 얻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26년에는 새로운 제품 출시를 준비 중으로, 앞으로도 엄마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성분과 꼭 필요한 제품으로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를 1월 새해맞이 정기 특가전은 22일 오늘까지 진행되며, 프랭클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