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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뉴스


엘빈즈,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 수상...‘저출생 극복’ 공로 인정받아

 

[FETV=장명희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에이치비에프앤비)’가 지난 11월 29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2025 미래세대 육성계획 저출생·인구 절벽 극복 프로젝트’ 시상식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임신·출산·육아 환경 개선으로 저출생 극복과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기업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은 채현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직접 진행했다.

 

엘빈즈의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은 김혜인 엘빈즈브랜드몰팀 팀장이 브랜드를 대표해 수상했다. 김 팀장은 “아이와 부모에게 실질적 도움되는 제품과 지원활동을 고민해온 엘빈즈의 노력이 이렇게 뜻깊은 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을 때마다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기업이 지역사회와 육아 현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해 온 활동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엘빈즈는 제품 협찬과 행사 후원을 통해 임산부와 양육 가정의 부담을 덜어주려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왔고 이러한 현장 중심의 지원이 양육 환경 개선에, 더 나아가서는 저출생 문제 극복에 보탬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엘빈즈는 이번 행사에도 후원사로 참여해 현장을 찾은 모든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엘빈즈 냠냠간식 놀이박스를 선물했다. 이는 패키지로 놀이활동을 하는 동시에 간식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간식 세트다. 국내산 쌀과 채소로 만든 ‘유기농 쌀과자 곡물 그대로’, ‘유기농 츄러스 롱뻥’, ‘유기농 쌀로팡’, ‘유기농 보리차’, ‘작두콩 현미차’ 등 합성첨가물과 과도한 당류를 배제한 원재료 중심의 간식으로 아이의 연령과 섭취 단계에 맞게 구성됐다.

 

한편 엘빈즈는 2007년 설립 이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직하고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프리미엄 이유식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왔다.

 

엘빈즈 관계자는 “영유아의 성장 발달을 고려한 영양 설계와 매일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안전한 먹거리를 만드는 데 집중해 왔으며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이유식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장과의 연계를 강화해 육아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