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2 (수)

  • 맑음동두천 13.8℃
  • 맑음강릉 15.8℃
  • 맑음서울 15.1℃
  • 흐림대전 13.2℃
  • 흐림대구 13.2℃
  • 흐림울산 14.0℃
  • 흐림광주 12.2℃
  • 흐림부산 14.6℃
  • 흐림고창 11.4℃
  • 흐림제주 16.3℃
  • 맑음강화 12.3℃
  • 흐림보은 12.6℃
  • 구름많음금산 13.0℃
  • 흐림강진군 12.9℃
  • 흐림경주시 13.2℃
  • 흐림거제 12.9℃
기상청 제공


산업뉴스


브레이, 日 닛케이 트렌디 ‘2025 히트 상품 BEST 30’ 대상 수상… K-뷰티 돌풍 이어가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색조 브랜드 브레이(BRAYE)의 ‘립슬릭’이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 젊은 세대 히트 상품 BEST 30’에서 뷰티 액세서리 트렌드의 대표 제품으로 선정되며 대상을 수상했다.

 

닛케이 트렌디는 “옷이나 가방 등에 달아 주위에 보여주는 ‘뷰티 액세서리’ 트렌드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자리잡았다. 보기에도 귀엽고 가방 등에도 달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며 “한국의 브레이 제품이 2025년 8월부터 일본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브레이의 대표 제품인 ‘립슬릭’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메탈 케이스에 립밤을 담은 형태로, 스트랩에 연결하여 목걸이나 키링처럼 연출할 수 있다. 지난 8월 일본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립슬릭 미니’는 실버 케이스와 미러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를 줄여 볼체인 형태로 가방에 걸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버전이다. 디자인과 사용성을 모두 잡으며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문 뷰티 액세서리로 일본 현지에서도 호평받았다.

 

브레이는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EGNIS)’가 2024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새롭게 기획한 색조 브랜드다. "COOL WOMEN NEVER DIE”라는 슬로건 아래 자유롭고 대담한 뷰티 무드를 제시하며 론칭 1년 만에 세계 50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브레이 관계자는 “이번 닛케이 트렌디 히트상품 대상 선정은 브레이의 디자인 역량과 제품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국내에서도 립슬릭에 이어 나노쿠션 흥행으로 색조와 베이스 경쟁력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도 브레이만의 감각과 기술력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시장에서는 립제품에 이어 베이스 신제품 ‘나노쿠션’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출시 직후 1차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며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초경량 포뮬러와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피부에 답답함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가볍지만 밀착력이 탁월하다”,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