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배우 차학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뉴트리원은 차학연과 함께 뉴트리원라이프의 ‘퓨어 유기농 레몬즙 100%’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의 홍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배우 차학연은 아이돌그룹 빅스의 리더로 데뷔 이후,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는 “평소 러닝 등의 건강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레몬즙 섭취 루틴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등 배우 차학연의 라이프 스타일이 뉴트리원의 철학인 ‘건강에 대한 진심’과 부합했다”고 전했다.
뉴트리원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등지에서 차학연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뉴트리원의 제품은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뉴트리원은 ‘퓨어 유기농 레몬즙 100%’ 및 ‘유기농 데일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 등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에 대한 진정성을 몸소 보여주는 차학연과 함께 소비자 접점을 적극 강화하려 한다”라며 “앞으로 공개될 프로모션 및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