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우라 바이 네시픽(AURA by NACIFIC)’이 10월 16일(목), 이마트와 SSG닷컴 이마트몰을 통해서 공식 단독 런칭한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의 핵심 라인인 ‘레티놀 락토 탄력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라인업은 ▲레티놀 락토 탄력 미스트 토너 ▲레티놀 락토 탄력 앰플 ▲레티놀 락토 탄력 크림 ▲레티놀 락토 탄력 아이크림 ▲레티놀 락토 탄력 마스크 총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스킨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레티놀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성분을 결합해 피부 탄력 개선과 피부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기능성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임상 시험으로 검증된 탄력 개선 효과와 프리미엄 성분을 담아 ‘가성비·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단독 런칭은 이마트 서울 은평점, 자양점, 월계점, 경기 산본점, 평택점 등 주요 지점을 포함해 전국 최대 100여개의 지점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우라 바이 네시픽 관계자는 “레티놀과 락토바실러스의 조합은 현재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마트로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저자극 탄력 케어의 효과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