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01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산업뉴스


코스알엑스,파리 첫 팝업 행사 성료…런던 행사 3~5일 진행

글로벌 K-뷰티 입지 확대… 파리ㆍ런던 현지 팬덤과의 접점 본격화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유럽 주요 도시에서 처음으로 공식 팝업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파리 행사는 9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모이다(Moida) K-뷰티 파리점’에서 진행됐으며, 런던 행사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모이다(Moida) K-뷰티 런던점’에서 이어진다.

 

행사 장소인 모이다 매장은 글로벌 K-뷰티 유통기업 실리콘투가 운영하는 편집숍으로, 파리 지점은 유럽 내 첫 직영점이다. 루브르 박물관과 사마리텐 백화점 인근에 위치해 현지 고객은 물론 관광객 유입 효과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

 

‘GLOW MARKET’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코스알엑스 모이다 팝업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궁극의 글로우를 찾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코스알엑스의 유럽 내 첫 공식 팝업 이벤트라는 점에서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준다. 파리 행사 오픈 이후 매일 꾸준히 방문객이 몰리며, 현재 누적 1만여명에 가까운 뷰티 팬들이 직접 코스알엑스를 경험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럽 현지 소비자와의 대면 접점을 확대하고 온라인 중심으로 형성된 팬층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장은 제품 체험존, 게임존, 포토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서는 코스알엑스의 주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방문객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게임존과 포토부스 등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다.

 

방문객들은 코스알엑스의 신제품 ‘펩타이드-132 헤어 케어 트리오’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틱톡에서 유명한 ‘어드밴스드 스네일’, 고기능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글로우를 선사하는 에센스와 크림부터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이번 팝업은 현지 소비자에게 코스알엑스의 베스트셀러와 최신 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오픈과 동시에 긴 줄이 형성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으며,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코스알엑스를 직접 만나 너무 행복하다”, “온라인에서만 보던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모이다 매장을 운영하는 실리콘투 측 역시 “행사 첫날부터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뜨겁다”며 “매장 오픈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주요 제품군과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리 팝업은 Moida K-Beauty Paris(17 Rue du Pont Neuf)에서 9월 19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며, 런던 팝업은 Moida K-Beauty London(64-66 Charing Cross Rd)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