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에피스(epiece)가 피부 속 보습과 장 건강,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돕는 신제품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E를 한 포에 담아 피부 속 깊은 수분 충전부터 장내 환경 개선까지 균형 잡힌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에피스는 기존 개발 제품 대비 히알루론산 함량을 1.5배 강화(180mg)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보호하고 속 수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히알루론산은 자체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과 결합하는 보습인자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또한, 17종 다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특허를 보유한 MED-01 여성 질 유래 유산균을 더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이 유산균은 일반 유산균 대비 장내 정착력과 생존율이 우수하며, 피부 트러블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E가 함유돼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강화한다.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는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포 제형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복숭아 요거트맛으로 매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등 7가지 첨가물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에피스 관계자는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는 피부의 핵심 케어 포인트인 항산화와 속건조 방지, 그리고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루틴을 제안하는 제품”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피스는 공식 온라인몰 ‘에피스샵’에서 ‘스킨글로우 에피바이오틱스’와 신규 이너뷰티 라인인 ‘에피콜라겐(epicollagen)’의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