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KT는 자사 리워드 서비스 ‘캐시리워드’ 가입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외국인·법인 고객 제외)이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출석체크, 쇼핑 구매, 용돈 받기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면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분은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캐시리워드 서비스 [이미지 KT]](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4749600388_60e03a.png?iqs=0.09017675951978221)
KT는 이달부터 캐시리워드를 KT닷컴 핫딜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핫딜은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하는 쇼핑 서비스로, KT 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이 동시에 적용된다.
KT는 이번 결제 기능 추가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의류, 선풍기,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상무)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