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홀리데이즈(HOLIDAYS)’가 전속모델 효린과 함께 숏폼 기반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전하는 ‘내 몸의 휴식처’라는 메시지를 효린 특유의 에너지로 풀어낸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챌린지 콘텐츠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과 함께,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아 구성됐다. 효린이 출연한 영상을 통해 SNS상에서 챌린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고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자 가운데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자사 건강기능식품 ‘쑤욱빼 다이어트 커피맛’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관련 내용은 홀리데이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홀리데이즈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MZ세대와 감각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리데이즈는 최근 가수 효린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바쁜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