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블루밍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7월 14일, 새로운 싱글 아이섀도우 컬렉션 ‘무드 싱글 섀도우’를 데이지크 공식 온라인몰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출시한다.
‘하나씩 모아가는 나의 무드 아카이브(My Mood Archive)’를 컨셉으로 선보인 이번 ‘무드 싱글 섀도우’는 매일 꺼내 쓰기 좋은 40가지 내 톤 맞춤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무드를 자유롭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트부터 글리터까지 채도 단계별로 구성된 컬러는 화사한 베이스부터 자연스러운 음영, 포인트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어 톤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끄럽게 쌓이며, 고운 입자로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하이라이팅·쉐딩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4구 공용기는 마그네틱 형태로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어, 나만의 팔레트를 완성하는 재미를 더했다.
런칭을 기념해 ‘무드 싱글 섀도우’는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트·매트펄 텍스처는 4,200원, 쉬머·글리터 텍스처는 4,900원, 마그네틱 4구 공용기는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무드 싱글 섀도우’는 다양한 톤과 취향을 고려해 오랜 시간 공들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고객분들이 매일의 무드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담아낸 만큼, 많은 분들이 데이지크만의 감성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