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 브리즈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출시했다.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한 메뉴로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아메리카노보다 약 4.7℃ 더 차가운 엔제리너스 대표 여름 메뉴다. 커피와 얼음이 같이 블렌딩 되어 더욱 차갑게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끝까지 남김 없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카페라떼도 시원함을 극대화하여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치노 브리즈를 리뉴얼한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선보였다. 카페라떼를 가장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에스프레소에 얼음, 연유, 우유 등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커피이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포스터 이미지 [사진 롯데GRS]](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1987352516_43be52.jpg?iqs=0.738517297923176)
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엔제리너스 모델 이준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아메리치노 2종과 밀키바닐라엔젤 2종 중 1가지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롯데잇츠 마일리지 e스탬프 이벤트인 ‘CRUSH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 제품을 구매한 후 롯데잇츠에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하루에 최대 3개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스탬프로 무료 음료 쿠폰, 최고급 호텔 숙박 응모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9개의 스탬프 적립 시 시그니엘 서울에서 숙박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며 10개 적립 시 배우 이준혁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획득하게 된다. 10개의 스탬프를 모았을 시에는 시그니엘 숙박과 이준혁 팬사인회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앱 롯데잇츠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얼죽아를 넘어서 극강의 시원함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꼭 마셔봐야 하는 제품”이라며 “점점 길어지는 여름 가장 차가운 커피인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맛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