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맞춤형 소파 제작 전문 기업 봄소와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행사를 통해 봄소와는 엄선된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인치 캐리어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6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추후 사용 가능한 20만 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이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나 오는 2027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경우, 실물 쿠폰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봄소와 백화점 스토어부터 공식 온라인몰, 로드샵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진행되며, 채널별 운영 방식과 적용 가능 혜택이 일부 상이할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봄소와 관계자는 “지난 9년간 수많은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 덕분에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되돌려드리고자 준비했으며,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봄소와는 ‘내 몸에, 내 공간에 맞추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맞춤형 소파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맞춤형 소파 제작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