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181252/art_15457856081264_7d7c08.jpg)
[FETV=정해균 기자] LG디스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유기광발광다이오드(OLED)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하기 위한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올레드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영상으로 체험하는 'OLED 씽크', 올레드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OLED 토크', 올레드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왓츠 OLED'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LG디스플레이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올레드 전문 콘텐츠를 지속해서 축적하고, '지니어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활동자에게 국내외 올레드 관련 장소 방문과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B2B(기업 간 거래) 기업이지만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온라인 소통 창구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고규영 상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