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애플리케이션(앱) 우수고객을 위해 ‘킹(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520/art_17159131466081_2d9f39.jpg)
[FETV=박지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애플리케이션(앱) 우수고객을 위해 ‘킹(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킹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교촌콤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한다.
5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킹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발표된다.
교촌은 ▲웰컴(WELCOME·가입 즉시) ▲브이아이피(VIP·1회 주문 시) ▲킹(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킹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포장 2000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제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월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