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유통


하이트진로,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신규 TV광고 공개

[FETV=박지수 기자] 하이트진로는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탄생 비화를 담은 TV광고를 공개, 봄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표어(슬로건) 아래, 대나무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 브랜드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이슬방울들의 공간을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 기존 이슬방울 캐릭터와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들의 화합이 어우러진다.

 

광고는 아이유가 “참이슬이 어떻게 더 깨끗해졌는지 알아?”라는 속삭임과 함께 시작된다. 변경된 라벨 속으로 카메라가 이동하면 이슬방울들이 모여 사는 이슬동산이 펼쳐진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 ‘둥실이’가 이슬방에게 물을 뿌려주면, ‘살랑이’가 대나무 잎으로 이슬방울을 말려주고, 그 모습을 아이유가 귀엽게 쳐다본다. 그리고 ‘쓱싹이’가 물기를 닦아주자 이슬방울은 춤을 추며 대나무 속으로 들어갔다가 쏙 빠져나온다. 이슬방울들이 모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이 탄생하게 된다. 아이유가 참이슬 잔을 들고 있는 화면으로 바뀌며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거래”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이자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참이슬 브랜드의 특징을 시각적 요소로 규모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대세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