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라엘이 ‘올리브영 어워즈’의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8매는 지난해에 이어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부문 2위로 선정됐다.
라엘은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고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어워즈 한정 기획팩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팩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 각 1팩으로 구성됐다. 한정 기획팩은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100가지의 제품만 할인하는 ‘백가특가’ 품목으로 선정돼 12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2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라엘의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4매를 원플러스 원(1+1)에 제공하고,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외 다양한 품목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올 한 해도 의미있게 마무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편안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여성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