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a2밀크™ 4년 간의 기록 인포그래픽 이미지 (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http://www.fetv.co.kr/data/photos/20231147/art_1700806657808_a7ba9a.jpg)
[FETV=허지현 기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a2밀크™'의 발자취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뉴오리진은 좋은 성분과 원료에 대한 유한건강생활의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뉴오리진 a2는 호주 프리미엄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와의 독점 수입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A2 단백질 100% 함유된 우유와 분유를 출시, 4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이해 공개한 인포그래픽은 '뉴오리진 a2밀크™', 'A2젖소', 'a2밀크™'가 세운 기록 글로벌 a2라는 주제 아래 뉴오리진 a2밀크™ 4년간의 기록을 담았다. a2밀크™는 전 세계 단 30% 밖에 남아 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함유 젖소를 호주의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방목해 얻은 국내 유일 프리미엄 ‘A2 초지방목 우유’다.
뉴오리진 a2밀크™는 성분, 안전성뿐만 아니라 주원료를 얻는 과정까지 동물과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제품 론칭 이후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약 300만 개를 달성했다. 또한 지속되는 ‘밀크플레이션(밀크+인플레이션)’으로 유업계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하는 등 판매량이 매달 갱신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좋은 성분은 원재료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유한건강생활의 경영 철학을 함께해 준 소비자들 덕분에 밀크플레이션과 매년 줄어드는 저출산 이슈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미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뉴오리진 a2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성장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