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이 지난 5월 중순경 돈키호테, SUNDRUG 등에 듀이셀 3종의 제품을 입점하였고 추가적인 매장 확장을 진행중에 있다.
입점된 제품으로는 듀이셀의 히어로 제품인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팩과 시카플크림, 턴온크림이다. 특히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팩은 꾸준한 재구매로 인해 누적 판매량 700만장을 달성한 바 있다.
추가적인 입점 계획은 8월 신제품 출시 이후 올 하반기까지 약 1000개의 매장 확대를 논의 중에 있는 상황이며, 이와 더불어 중국 시장에도 신제품을 선보여 세계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듀이셀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2030 세대를 비롯한 4050 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듀이셀 관계자는 “일본 온/오프라인 진출 이후, 소비자들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는 일본 소비자의 문화와 선호도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과의 의미 있는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강력한 오프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하반기에는 더욱더 공격적인 매장 확대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