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맑음동두천 20.8℃
  • 구름조금강릉 24.6℃
  • 맑음서울 22.3℃
  • 맑음대전 22.8℃
  • 맑음대구 24.1℃
  • 맑음울산 21.7℃
  • 맑음광주 21.1℃
  • 구름조금부산 19.1℃
  • 맑음고창 ℃
  • 구름조금제주 20.5℃
  • 맑음강화 17.3℃
  • 맑음보은 21.6℃
  • 맑음금산 21.9℃
  • 맑음강진군 20.0℃
  • 맑음경주시 23.2℃
  • 맑음거제 18.5℃
기상청 제공



현대차증권, 새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 공개

 

[FETV=박신진 기자] 현대차증권이 16일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정립하고 신규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현대차증권은 고객의 자산과 시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Value of Lifetime)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브랜드 핵심 가치로는 ▲Credibility(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Innovation(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Expertise(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Possibility(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4가지를 내세웠다.

 

아울러 신규 기업PR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으로, 각각의 공간에서 풍요롭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고객들의 내일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가는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새 기업PR 광고영상은 유튜브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퇴근길 직장인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버스 광고도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

 

최병철 현대차증권 사장은 “이번 BI 정립과 광고를 통해 현대차증권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하고,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