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신한라이프, "로지 ESG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FETV=홍의현 기자] 신한라이프는 자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던 버추얼(Virtual) 모델 ‘로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이 뮤직비디오는 광고 음원 'Fly so higher(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의 풀 버전으로 지난달 25일 유튜브에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모델 ‘로지’가 성별과 연령, 국적을 초월하는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지하철 등의 일상 장소뿐만 아니라 메타버스까지 섭렵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음원과 뮤비는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과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담아냈다.

 

광고 BGM으로 활용된 'Fly so higher'는 광고 캠페인 론칭 후 꾸준히 음원 출시를 요청 받아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러한 대중의 기대에 부응한 것으로 역동적인 리듬과 희망찬 메시지로 짜인 음원, 아울러 다채로운 개성과 파워풀한 댄스로 구성됐다는 평을 얻는다. 음원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한 신한라이프 통합광고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편도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면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