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브랜드 '착' 이모티콘, 1시간 만에 완판

 

[FETV=홍의현 기자] 삼성화재는 12일,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념해 출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이 지난 8일 출시 후 1시간만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은 특히 MZ세대(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MZ세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위트 있게 담고 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을 신규 추가할 경우 선착순으로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었는데 8일 초도 물량 5만건이 1시간만에 완판돼 10일 10만건을 추가로 준비한 바 있다. 2차로 준비한 10만건 역시 빠르게 물량이 소진 중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보험' 하면 떠오르는 무거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게 다가오는 '착' 브랜드에 신선함을 느낀 것 같다”며 “자체 메타버스 론칭행사, 이모티콘 출시를 잇는 신선한 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 고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뿐만 아니라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템빨로 살다', 본인에게 부족한 담보를 찾아 보는 '보험진단게임', 영업배상책임보험에 대해 알아보는 '진실 혹은 거짓'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롭고 톡톡 튀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