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0 (월)

  • 구름조금동두천 15.7℃
  • 구름조금강릉 17.9℃
  • 맑음서울 19.5℃
  • 맑음대전 19.9℃
  • 맑음대구 17.4℃
  • 맑음울산 19.2℃
  • 맑음광주 20.2℃
  • 맑음부산 20.2℃
  • 맑음고창 20.4℃
  • 구름조금제주 22.9℃
  • 구름조금강화 18.8℃
  • 구름조금보은 15.7℃
  • 맑음금산 15.6℃
  • 맑음강진군 18.0℃
  • 구름많음경주시 15.7℃
  • 구름조금거제 19.0℃
기상청 제공

유통


롯데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판매채널 확대 속도"

MZ세대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 목적

 

[FETV=김윤섭 기자] 롯데호텔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 4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한달 만에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조기 완판 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시그니엘 부산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서울 모모야마 시그니처 박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식사권 ▲모바일 10만원 상품권 등 40여 가지의 상품을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비대면 선물 구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치소비,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각 체인의 시그니처 메뉴와 실속 있는 상품 위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