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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한국지엠 '쉐보레',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9년 연속 1위

AS 부문도 3년 연속 1위 달성, "평생고객 창출 목표로 고객만족도 높일 것"

 

[FETV=류세현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재차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한국지엠은 이날 부평 본사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을 비롯해서 노조 대표와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을 축하했다.

 

쉐보레를 생산하는 한국지엠은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맞이인사, 복장, 용모, 친절성, 적극성, 고객배려, 배웅인사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 각각 총 96점과 91.8점을 기록흐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KSQI는 매년 국산차의 판매 및 서비스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전반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한다. 총 31개 산업 125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인 지표로 나타낸다.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 및 서비스 조사에서 다년간 최우수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